피부전문가 TRUE 차앤박과 아름다운가게가 함께 하는 ‘트루뷰티 바자회’가 지난 24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차앤박화장품 정품과 임직원들이 기증한 1,500여 점의 물품들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해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뜻 깊은 공익 캠페인이다.
‘아름다운가게’는 비영리 자선 단체로, ‘트루뷰티 바자회’를 통해서 발생한 수익 전액 모두 소외된 이웃과 공익을 위해 쓰여지게 된다.
CNP차앤박화장품 차미경 대표가 참석해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대표에게 행사 수익금을 전달하는 오프닝 세레모니로 시작된 바자회에서는 기부 물품 판매와 함께 참석한 고객에게 최첨단 피부측정기를 통해 피부 타입을 측정해주는 ‘자신의 피부 바로 알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트루뷰티 바자회’는 차앤박의 에코 경영의 일환으로 기증과 구매가 바로 자선과 사랑으로 연결되며, 필요 없는 물건, 버리기 아까운 물건에 새 주인을 찾아줌으로써 물건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환경을 살린다는 의미 있는 행사다.
차앤박화장품 차미경 대표는 “이번 차앤박 트루뷰티 바자회는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이웃사랑 및 에코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캠페인일환으로 참여한 것”이라며 “기부와 나눔, 자선을 실천하는 차앤박 트루뷰티 바자회를 통해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진정한 아름다움과 사랑의 가치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박신혜, '청순청순' 열매 머금은 여대생 변신
· 다리는 예쁘게, 발은 편안한 ‘샌들 고르는 법’
· 식품업계, 인공첨가물 없는 ‘천연재료’ 대세
· 장마 걱정 없는 스타일리시한 장마룩 연출법
· 클래식과 트렌디함을 넘나드는 스트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