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영어와 리더십을 동시에, 아발론교육 ‘필스캠프’

입력 2011-06-29 09:00:53 수정 2011-06-29 11:28:2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이 전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데일카네기 주니어 글로벌 리더쉽 프로그램을 접목한 ‘아발론 필리핀 몰입캠프’를 개최한다.

글로벌 리더 양성을 목표로 기획한 ‘Design Your Tomorro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영어의 기본기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원어민 집중 몰입으로 구성됐다.

몰입 수업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실력 향상의 재미를 더해 효과적인 영어학습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 수준별·맞춤식 몰입수업을 통한 성취감 극대화

필리핀 몰입캠프 ‘필스캠프’는 참가자들에게 아발론교육의 총 5개 그룹, 11단계의 체계적인 레벨시스템을 적용해 출발 전, 학생 수준 별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필리핀 원어민 선생님과 1:1, 1:4 수준별 맞춤식 수업을 통해 Speaking, Writing영역을 중점으로 매일 총 8시간 집중 훈련한다.

이러한 수준별 맞춤 수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몰입환경을 제공하고, 본인 스스로 실력향상의 성취감을 맛봄으로써 자신감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 최강 커리큘럼, 최고의 운영진

아발론교육은 이러닝 서비스 자회사인 아발론 에듀넷플러스를 마닐라에 두고 있어, 우수한 강사 및 커리큘럼, 캠프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영어 CF, 팝송배우기 등 일상생활에 좀 더 유용한 표현을 학습,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제로 수업의 흥미를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주말 Theme Day Presentation을 통해 영어말하기 능력 향상과 각종 시상제도를 통해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 데일카네기 주니어 글로벌 리더과정 수료

2011년 여름 아발론교육 국내캠프 커리큘럼의 키워드는 ‘리더십’이다.

필스캠프도 미국 리더스캠프@하버드 데일카네기 글로벌 주니어 리더십 과정과 연계해 데일카네기 리더십 특강을 접목했다.

변화 속의 ‘나’ 찾아가기, 비전 설정과 용기 개발, 칭찬파워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돼 있는 리더쉽 과정은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학생의 인성 및 자기계발을 통해 비전과 열정을 가진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는데 효과적이다.

수료 후에는 전세계 공동 데일 카네기 코스 수료증이 제공되며, 국내외 대학 입학사정관제에 활용할 수 있다.

▲ 캠프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다

아발론교육 영어 캠프는 영어일기, 액티비티 저널 등 포트폴리오를 작성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영어일기, 액티비티 저널, 수업 과제물 등 캠프에서 느낀 점과 배운 점을 꼼꼼히 기록하고, 이와 관련된 자신의 꿈과 목표 설정 등을 생각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유학생을 위한 성적향상도 분석을 위한 표준 영어능력평가 도구를 기획, 개발해 학생들의 영어실력을 표준화된 점수로 평가하는 ASAT(Avalon Scholastic Achievements Test) 테스트를 시행한다.

출국 후, 귀국 전 총 2회 시험을 실시해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도를 분석하여 캠프 종료 후 리포트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공효진-유재석, ‘가족이 돼 보고픈 연예인’ 1위
· 잇 아이템 ‘튜튜 스커트’로 헐리웃 키즈 따라잡기!
· 중학교 기말고사, 고득점 받는 공부법은?

· 임재범 ‘나치 의상은 반어적 퍼포먼스’ 해명
· 여자들만 레인코트 입나? 남성 레인코트 출시 강세

· 우리는 왜 재테크에 실패하는가?
입력 2011-06-29 09:00:53 수정 2011-06-29 11:28:27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