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 반짝반짝 빛날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기 위해 박한별의 바캉스 룩을 집중 조명해보자.
▲ 올 여름 최고의 유행 아이템 ‘맥시 드레스’
하의 실종패션이 2011년 상반기를 뜨겁게 달궜다면 올 여름은 발목 혹은 무릎 아래로 길게 내려오는 맥시 드레스의 인기가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박한별이 선택한 맥시 드레스는 화이트 컬러에 프린팅된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로 그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우아한 비치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로맨틱한 바이올렛 컬러의 비치백으로 러블리 하게
아무리 가볍고 실용적인 가방이 편하다지만 스타일을 포기 할 수는 없다.
화려한 맥시 드레스를 선택했다면 어떤 플라워 패턴에도 잘 어울릴 바이올렛 컬러의 쇼퍼백을 매칭 해보자.
박한별이 스타일링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리스(IRIS)라인으로 가방 입구에 지퍼가 있어 휴양지에서 간단한 소품을 보관하기에 용이 하다.
▲ 티아라 귀걸이로 트렌디한 비치룩 완성
휴양지에서 입는 맥시 드레스 하나만으로 비치룩을 완성하기엔 아직 2% 부족하다.
포인트가 될 주얼리를 준비하지 않았다면 박한별이 착용한 귀걸이를 눈 여겨 볼 것.
그녀가 착용한 티아라 귀걸이는 앞에서 보면 후프링처럼 보이지만, 옆면에서 보면 마름모꼴 모양으로 역시 패셔니스타다운 유니크함이 돋보인다.
또한 자신의 긴 생머리를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핑크 공주가 선택한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헤어 밴드도 활용해보자.
▲ 뜨거운 태양 아래 바캉스 모자와 선글라스는 필수
여름에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선크림, 선글라스 등은 필수 아이템이지만 뜨거운 태양을 모두 가리기엔 역부족이다.
라피아 소재로 된 챙이 넓은 바캉스 모자는 비키니와 함께 코디하면 환상의 궁합을 연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공효진-유재석, ‘가족이 돼 보고픈 연예인’ 1위
· 잇 아이템 ‘튜튜 스커트’로 헐리웃 키즈 따라잡기!
· 중학교 기말고사, 고득점 받는 공부법은?
· 임재범 ‘나치 의상은 반어적 퍼포먼스’ 해명
· 여자들만 레인코트 입나? 남성 레인코트 출시 강세
· 우리는 왜 재테크에 실패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