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현중의 미니앨범 ‘BREAK DOWN’ 한정판에 수록된 스페셜 화보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 28일 오전에 공개된 김현중의 스페셜 화보 이미지는 지난 8일 발매된 일반판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사진과는 또 다른 김현중 만의 매력을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현중은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음악방송 등에서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블랙 수트, 근육질의 몸매가 드러나는 베스트 등 다양한 느낌의 의상으로 한층 세련되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물감을 흩뿌려놓은 듯한 배경과 은은한 컬러의 조명 등을 이용하여 기존 이미지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프로 모델 못지 않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다양한 포즈로 완벽한 이미지를 완성시키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리미티드에디션계의 종결자!(ID: hjoongluv)”, , “화보가 따로 없네~ 뭘 해도 최고 간지(ID: imhenecia111)” “팬서비스의 진수를 보여주는 우주신(ID: 현중사랑)” 등의 글을 남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김현중이 국내외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23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한정판 앨범은 예약 오픈 1시간 만에 매진 되며 앨범 판매 총 11만장의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오는 30일 정식 발매되는 한정판에는 미니앨범 CD와 메이킹 필름, ‘브레이크다운(BREAK DOWN)’과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 있는 DVD, 48페이지에 걸친 미공개 화보 등이 수록되어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공효진-유재석, ‘가족이 돼 보고픈 연예인’ 1위
· 잇 아이템 ‘튜튜 스커트’로 헐리웃 키즈 따라잡기!
· 중학교 기말고사, 고득점 받는 공부법은?
· 임재범 ‘나치 의상은 반어적 퍼포먼스’ 해명
· 여자들만 레인코트 입나? 남성 레인코트 출시 강세
· 우리는 왜 재테크에 실패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