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맞춤형 자기주도형 수학컨설턴트그룹 ‘매셀프’가 오는 7월 13일, 목동과 분당 지역에 신규 분원을 동시 개원한다.
‘매셀프’는 학생들의 개별 실력에 맞는 일대일 맞춤 학습과 개념사정관제 도입으로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는 수학컨설턴트그룹이다.
입학 시부터 학생 개인의 실력을 정확하게 진단해 개별 특성에 맞는 최적의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일대일 학습 지도와 철저한 평가시스템을 제공한다.
매셀프 수학교육은 수학을 뜻하는 ‘Math’와 자기주도학습을 의미하는 ‘Self’가 합쳐진 ‘매셀프(Mathself)’라는 이름처럼 ‘일대일 개인 맞춤식’으로 학생 개인 능력에 맞게 계획진도를 수립, 스스로 ‘자기주도 수학학습’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준다.
또한 온라인 게시판에 질문을 올리면, 선생님의 음성으로 문제 풀이의 핵심Tip이 제공돼 온라인 일대일 교육을 통한 자기주도 수학학습이 가능하다.
또 다른 차별점은 ‘개념사정관제’의 도입을 통한 구술평가시스템이다.
과거에는 문제유형을 외우면 쉽게 수학 문제를 풀 수 있었지만 문제유형이 조금만 바뀌면 속수무책인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현상은 개념에 충실하지 않고 다량의 문제 풀이에만 집중한 기존의 교육방식 때문이다.
매셀프는 전문사정관 개념을 두어 매 단계 승급 시 본인이 알고 있는 문제 풀이의 정확한 흐름을 직접 말로써 표현하게 하면서 학생들이 수학개념에 대한 확실한 정립을 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매셀프 허진석 연구소장은 이번 개원을 앞두고 “매셀프가 3월 오픈 이후 짧은 시간 안에 교육열기가 높은 목동과 분당 두 곳에 동시에 개원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철저한 개인별 맞춤학습과 개념사정관제를 통해 획일적인 문제풀이에 머물러있는 현재의 수학교육을 뛰어넘는 매셀프 교육의 성과들을 계속 만들어낼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한편 이번 7월 목동과 분당 신규 분원 동시 개원에 앞서 학부모 대상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는 5일 매셀프 분당분원, 7일 목동 분원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입학설명회에서는 일대일 맞춤식 지도와 관리, 개념사정관제 등 매셀프만의 전문적인 수학교육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함께 무료로 입학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정상어학원과 매셀프 수강시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수강료의 30%를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혜택과 수학카페(cafe.naver.com/jlsmath)에 문제를 질문하면 최다 질문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개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공효진-유재석, ‘가족이 돼 보고픈 연예인’ 1위
· 잇 아이템 ‘튜튜 스커트’로 헐리웃 키즈 따라잡기!
· 중학교 기말고사, 고득점 받는 공부법은?
· 임재범 ‘나치 의상은 반어적 퍼포먼스’ 해명
· 여자들만 레인코트 입나? 남성 레인코트 출시 강세
· 우리는 왜 재테크에 실패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