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여름시즌 특급호텔 수영장의 무한 변신

입력 2011-07-01 14:49:54 수정 2011070115215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안전한 물놀이 공간이 되고, 친구나 연인이 추억을 남기기 위한 기념 촬영에도 제격인 특급호텔 수영장이 단순한 물놀이 장소만을 넘었다.

변신하는 트렌스포머 수영장, 파지가 열리는 수영장, 독특한 디자인의 수영장 등 이색 수영장을 보유한 특급호텔들이 여름을 맞아 저마다의 장점으로 고객 유치를 하고 있다.


▲ 트렌스포머! 수영장의 변신,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3층에 위치한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은 평소에는 실내 수영장으로 사용되다 여름 시즌에는 깜짝 실외 수영장으로 변신한다.

타원형의 천정은 평상시에는 바깥의 하늘이 보이는 정도이지만 더운 여름철, 천정의 돔을 열면 실내에서 야외의 시원한 분위기를 물씬 느끼며 자연채광이 가능한 ‘실외 수영장’으로 바뀐다.

이 외에도 수영장 야외의 ‘가든’에는 물이 40도로 유지되며 마사지 기능이 있는 ‘자쿠지 시설’이 있어 운동 후 몸을 따뜻하게 이완시키며 마사지해준다.

호텔 수영장과 자쿠지는 써머 패키지 이용 고객의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호텔 투숙객도 객실 타입에 따라 무료 혹은 유로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531-6532


▲ 도심 속 야외 수영장의 화끈한 풀사이드 파티, 쉐라톤 워커힐 호텔

온천수 야외수영장 워커힐 리버파크에서 오는 7월 16,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수영장 콘서트의 원조인 DJ.DOC의 풀사이드 파티가 펼쳐진다.

매 여름을 뜨겁게 달군 DJ.DOC 풀사이드 파티는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여름 대표 공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예매자 전원에게는 파티와 함께 즐기는 시원한 맥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워킹걸 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파티를 더욱 뜨겁게 할 ‘비키니 어워드’도 마련했다. 최후의 1인, 비키니걸로 선정되면 괌 여행 티켓의 행운도 가져갈 수 있다.

DJ.DOC 풀사이드 파티는 만 19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티켓은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등 인터넷으로 예매 가능하다.

문의: 1544-1555(인터파크), 1566-1369(옥션티켓), 1544-6399(예스24)


▲ 문라이트 스위밍 & 세계 맥주 페스티벌,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야외 수영장 혜택과 세계 3대 영화제 콘셉트의 무제한 와인 시음 행사가 포함된 서머 패키지 ‘문라이트 시네마(Moonlight Cinema)’를 선보인다.

주말(금,토요일)마다 남산 야경과 함께 분위기 있는 야간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와 다른 사람들의 시선으로부터 좀 더 자유롭기 때문에,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우천 혹은 서늘한 밤 기온을 대비한 체온 조절용 자쿠지 설비, 셰프가 마련한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카페테리아를 갖췄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세계 맥주와 스파클링 와인 페스티벌’을 열어 야외 수영장의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한층 신나게 해준다.

칼스버그(Carlsberg, 덴마크), 기네스 드레프트(Guinness Draught, 아일랜드), 크롬바커(Krombacher, 독일), ABC 스타우트(ABC Stout, 싱가폴) 등 해외 15가지 맥주 및 자르데토 프로세코(Zardetto Prosecco, 이탈리아), 베이비 파이퍼(Baby Piper, 프랑스) 등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4종을 선보인다.

문의: 02)2230-3310


▲ 이렇게 독특한 디자인은 여기뿐, 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수영장은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가장 위대한 건축가’로 뽑힌바 있는 아담 티아니가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독특한 수영장 천장과 더불어 유러피안 스타일의 카바나와 선베드 등이 마련되어 도심 속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국제 규격에 맞는 3개 레인(25M), 24시간 여과 시스템으로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메인 수영장이 준비돼 있다.

메인 수영장 옆에 자쿠지를 마련해 버블매트에서 뿜어 나오는 수중 마사지 물방울들이 온몸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준다.

2011년 서머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에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인스타일 메이크오버 북을 보며 즐길 수 있다.


▲ 물 안에서 즐기는 바(Bar),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 야외 수영장에는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스윔업 바(swim-up bar)인 그로토바(Grotto Bar)가 있다.

스윔업 바는 일반 풀사이드 바와는 달리 수영을 하며 물속에서 몸을 담그고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풀 바이다.

2011년 올 여름 그로토바(Grotto Bar)에서는 야외 수영장의 야간 개장과 함께 DJ와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한여름 밤 행사를 선보인다.

7월 9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되는 그로토바(Grotto Bar)의 행사는 오후 7시 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피해 야간 수영을 즐기는 분들을 위하여 빙고 게임을 통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트로피컬 칵테일과 음료, 꼬치를 이용한 그릴구이 등의 스낵류가 준비된 그로토바의 시원한 메뉴는 디제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DJ 타임으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할 것이다.

문의: 064)733-123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도' 가요제 팀 티셔츠 공개
· 김병만, 김정은에게 기습적 입술 뽀뽀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금융 CD/ATM기 이용수수료 면제
· 아이돌, 팔색조 매력으로 광고시장 장악!
· 아이스크림, 빙과, 라면, 과자 ‘오픈프라이스’ 제외
· 갑자기 음식 거부하는 아이라면 ‘구강염증’ 의심

입력 2011-07-01 14:49:54 수정 2011070115215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