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1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8월 간 한화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 시 본인 40% · 동반 4인은 20%까지, 보광 블루캐니언은 1인 4매까지 30%를 할인해준다.
용평 피크아일랜드 · 비체펠리스 · 부곡하와이 · 하피랜드 · 통도아쿠아환타지아 · 중흥골드스파 등에서 25~35%를 할인해준다.
쉐라톤 워커힐호텔 리버파크 야외수영장 10%, 그랜드 힐튼호텔 · 서울 로얄호텔에서 숙박·수영장 패키지 상품을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8월 26일까지 해외 이용금액과 면세점(롯데, 동화, 워커힐, 제주JDC, 제주JTO) 이용금액을 합산한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한, 7~8월 간 대한항공 항공권 구매 시 롯데카드로 결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결제금액별로 월 1회 캐시백 해준다(단,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직접 판매를 통한 경우에만 해당).
특히, 스카이패스 롯데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하고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에게는 추가로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을 2매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진에어 · 제주에어 · 티웨이항공 · 이스타항공 등 국내 저가항공사 이용 시 결제금액별로 최대 2만 5천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도' 가요제 팀 티셔츠 공개
· 김병만, 김정은에게 기습적 입술 뽀뽀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금융 CD/ATM기 이용수수료 면제
· 아이돌, 팔색조 매력으로 광고시장 장악!
· 아이스크림, 빙과, 라면, 과자 ‘오픈프라이스’ 제외
· 갑자기 음식 거부하는 아이라면 ‘구강염증’ 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