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지금이 기회! 여름 대 바겐 세일 총 출동!

입력 2011-07-01 11:34:55 수정 2011070111512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본격적인 무더위가 다가오면서 패션 유통업계에서는 앞 다퉈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일부 브랜드의 경우 여름 신상품을 포함해 최대 50%까지도 파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핫(Hot)하게 보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절대 놓치지 말 것!


▲ ABC마트, 시원한 가격으로 ‘시원한’ 여름신발 구입하세요!

ABC마트는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여름맞이 ‘헬로우 썸머 세일’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ABC마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인 친환경 소재의 여름 샌들인 코르크, 우드 샌들과 남성 가죽 샌들을 20%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용카드 결제 고객들을 위해 총 90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행사도 한다.

KB 국민카드 결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100만원 KB 기프트카드(1명), 10만원 KB 기프트카드(5명), 5만원 ABC마트 상품권(150명)이 증정될 예정.

비씨카드, KB카드, 현대카드 M, 삼성카드, ABC마트 롯데카드 결제 고객은 포인트 적립은 물론 차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ABC마트 전체 방문 구매 고객들에게 3회 구매시 10% 할인, 6회 구매시 15%, 9회 구매시 20% 할인, 이후 1년 내내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쿠폰과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해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뿐 있다.

스마트폰 사용 고객이라면 위치기반 SN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인 ‘아임인(I’m in)’에 접속해 방문한 ABC마트 매장에 발도장을 찍으면 현장에서 반스 신발을 추가 5% 할인 또한 가능하다.

▲ H&M, 자라, 망고 등 글로벌 패션 SPA 브랜드, 여름 대 바겐 세일 총 출동!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패션 SPA 브랜들이 드디어 2011년 봄여름 상품 시즌오프 세일을 시작했다.

H&M 역시 일년에 단 두 번뿐인 마크다운(Markdown) 세일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여름 세일 행사는 해변에서 입기 안성맞춤인 썸머 드레스를 1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일 뿐 아니라 맥시 스커트, 청청 패션, 플라워 스커트, 선글라스 및 액세서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자라(ZARA)는 지난 달 30일부터 전국 29매장에서 최대 60%까지 파격 세일을 시작했으며, 망고(MANGO)또한 비비더 컬러 탑, 스커트, 쇼츠 등 여름 신상품 포함해 최대 50%의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들 브랜드의 경우 세일 종료기간이 별도 정해있는 것이 아니라 여름이 끝날 때까지, 또는 세일 대상 제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시원하고 통 큰 파격 여름 세일이 이어진다.

ABC마트의 장문영 마케팅 팀장은 “무더운 여름 단일 매장을 열심히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다양한 제품을 모아 판매하는 카테고리 킬러나 최신 트랜드 제품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스파(SPA) 브랜드에서 쇼핑 하는 것도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하나의 팁”이라며,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신상품도 구입하고 곧 다가올 바캉스 시즌, 휴가 준비까지 끝마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도' 가요제 팀 티셔츠 공개
· 김병만, 김정은에게 기습적 입술 뽀뽀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금융 CD/ATM기 이용수수료 면제
· 아이돌, 팔색조 매력으로 광고시장 장악!
· 아이스크림, 빙과, 라면, 과자 ‘오픈프라이스’ 제외
· 갑자기 음식 거부하는 아이라면 ‘구강염증’ 의심

입력 2011-07-01 11:34:55 수정 2011070111512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