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의 돈가스 브랜드 사보텐은 더운 여름 시원하게 맛볼 수 있는 신 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신 메뉴는 ‘돈카스 쿨세트’와 ‘텐더카스 정식’, ‘에비카스 정식’ 등 3종으로, 다양한 돈가스에 소바, 야채 등을 곁들여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돈카스 쿨세트’는 등심, 새우, 치즈 등 세 종류의 돈가스에 레몬소바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에비카스 정식’은 사보텐이 야심차게 준비한 웰빙 시푸드메뉴로, 꽉 찬 새우통살가스와 두툼한 새우가스, 샐러드, 밥, 장국 등을 동시에 제공한다.
‘텐더가스정식’은 일반 안심가스보다 부드러운 맛을 내기 위해, 텐더가스를 잘게 커팅해 구성했으며 새우가스, 샐러드 등이 한 세트로 마련됐다.
이번 신 메뉴 3종은 7월 15일부터 푸드 코트 점포를 제외한 사보텐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돈가스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기에 맞는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보텐은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터넷 마켓 ‘11번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 달 간 무료쿠폰을 제공하며, ‘돈카스 쿨세트’나 ‘돈카스 소바정식’을 아사히 맥주와 함께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스포츠물병, 우산 등의 기념 판촉물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강제규-장동건-오다기리’ 막강 트리오, 영화 '마이웨이'
· 드라마 속 완판녀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은?
· 나도 한번 하의실종에 도전해봐?
· 왕지혜, ‘로코여왕’ 자리 놓고 최강희에 도전장!
· 어려 보이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백팩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