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최고의 멘토 3인이 추천하는 홍콩여행, 스타일, 쇼핑 노하우

입력 2011-07-04 16:58:58 수정 2011070416591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글로벌 호텔예약 전문기업 호텔패스는 여행 성수기를 맞아 국내 최대 헤어 살롱 체인인 ‘준오 헤어’와 함께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해외 여행지의 하나인 홍콩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홍콩 Trend On’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개의 이벤트로 구성했으며 여행과 쇼핑, 헤어 스타일 각 분야 멘토가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멘토의 제안 내용에 댓글을 다는 고객에게 홍콩 프리미엄 에어텔, 준오 헤어 스타일링 상품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최고의 멘토 3인이 추천하는 홍콩 속 트렌드 찾기’이다.

호텔패스의 홍콩 지역 호텔 전문가 Kelly 주임, 2008년 웰라 트랜드 비전 어워드 금상을 수상한 준오 헤어의 최고 스타일리스트 셜리 매니저, 홍콩관광청 공식 블로그사이트 ‘정대리의 홍콩이야기’ 운영자인 홍콩관광청 정세영씨가 멘토로 나서 각 분야의 2011년 최신 트렌드를 소개한다.

호텔패스 Kelly 주임은 포시즌 홍콩, 미라 홍콩, 하버 그랜드 홍콩 등 홍콩의 대표 호텔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준오 헤어 셜리 매니저는 최근 큰 인기를 모은 드라마 ‘최고의 사랑’ 주인공 독고진과 구애정의 헤어스타일 따라잡기를, 홍콩 여행 파워 블로거 정대리는 홍콩여름축제 기간 중 주요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와 롼콰이퐁에서 열리는 맥주축제,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는 트렌디한 시티 게이트 아울렛과 홍콩 최대의 쇼핑몰 하버시티 등을 소개한다. 고객들은 해당 내용을 확인한 후 소감이나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는다.


두 번째 이벤트는 ‘홍콩여행을 위한 최신 여행 Trend On’ 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패스에서 홍콩 에어텔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준오헤어 헤어 컷 상품권을 제공한다.

호텔패스 홍콩 에어텔은 최고의 인기 호텔들과 항공(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캐세이패시픽 항공 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1개의 호텔내에 2개의 미슐랭 3-star레스토랑이 있는 ‘포시즌 홍콩’ 과 전 객실이 아름다운 하버뷰룸으로 되어있는 ‘하버 그랜드 홍콩’ 등 특급 호텔을 비롯해 ‘하버 플라자 메트로폴리스’ ‘구룡 호텔’ 등 실속 있는 4성급 호텔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모두 2박 3일 일정이다.

세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소문 내고, 최신 트렌드 미리 경험하자’로 자신의 트위터나 미투데이, 페이스북에 호텔패스 이벤트 URL을 게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현금 상품권과 준오 헤어 상품권, 뮤지컬 ‘늑대의 유혹’ 티켓 등을 제공한다.

올 여름 3명의 멘토가 제안하는 최신 트렌드와 함께 더욱 알차고 특별한 홍콩 여행을 즐겨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강제규-장동건-오다기리’ 막강 트리오, 영화 '마이웨이'
· 드라마 속 완판녀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은?
· 나도 한번 하의실종에 도전해봐?
· 왕지혜, ‘로코여왕’ 자리 놓고 최강희에 도전장!
· 어려 보이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백팩 스타일링

입력 2011-07-04 16:58:58 수정 2011070416591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