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학습자가 선택한 토익 교재 1위, '해커스 토익 기본서‘

입력 2011-07-06 09:30:28 수정 201107060931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토익(TOEIC)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언어 본래의 기능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중점을 두고 일상생활 또는 국제업무 등에 필요한 실용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미국 ETS (Educational Testing Service)에서 주관한다.

토익이 취업에 빠질 수 없는 필수스펙으로 자리매김한 이후,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원하는 토익 점수를 올리기 위해 토익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토익전문 이미란 강사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빨리 성적을 올리고 싶은 성급한 마음에 실전문제풀이반에 등록한 후 어려워하는 경우를 여러 번 봤는데 기초가 부족해 토익 문제 유형을 익히면서 실전 문제를 풀고자 한다면 ‘해커스 토익 리딩’이나 ‘해커스 토익 리스닝’과 같은 토익 기본서로 차근히 실력을 쌓는게 먼저”라고 조언했다.

토익 리스닝 교재 기본서인 ‘해커스 토익 리스닝(Hackers TOEIC Listening)’은 TOEIC의 최신 경향을 반영해 Part1에서 Part4까지 종합 구성한 리스닝 기본서이면서, 다양한 실전문제를 포함하고 있는 실전서이기도 하다.

각 파트별로 '기초 다지기'와 '실전 고수 되기'까지 토익 리스닝의 핵심을 단계별로 충분히 설명하고 있으며, 풍부하게 수록된 실전 문제를 통해 가장 효율적이고도 확실한 방법으로 토익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반복 학습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CD를 이용해 토익 LC 받아쓰기와 쉐도잉 학습이 가능하고, 토익 학습을 마친 후 교재에 수록된 실전 모의고사와 동영상 강의 포털 해커스 챔프스터디를 통해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점검할 수도 있다.

토익 리딩 교재의 기본서인 ‘해커스 토익 리딩(Hackers TOEIC Reading)’은 ETS에서 출제하는 TOEIC 문법 부분을 포인트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했으며, 어휘, 독해 부분은 최신 토익 시험을 분석한 출제 경향을 토대로 실전보다 더 실전다운 토익 문제를 수록했다.

TOEIC을 주관하는 ETS에서 한 번 출제한 토익 문제를 다시 출제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해커스 토익 리딩 교재를 이용해 다양한 실전 대비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좋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교재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토익 학습자들에게 ‘해커스 토익 리딩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교재에 수록된 실전 모의고사 2회분과 챔프스터디의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로 최종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토익 필수 어휘를 정리한 ‘단어 암기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단어 암기 MP3'와 병행해 학습하면 토익에 출제되는 거의 모든 어휘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도 있다.

더불어, 국내 최대 영어 커뮤니티인 해커스영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AP뉴스 받아쓰기, 시트콤, 영어회화, 매일토익풀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병행 학습할 경우, 재미있고 시사상식도 익히면서 지루하지 않게 토익공부를 할 수 있어 학습효과가 증대된다.

이미란 강사는 “‘해커스 토익 리딩’과 ‘해커스 토익 리스닝’은 토익 교재 자체가 토익 학습자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또한 무료동영상강의, 어휘 암기용 MP3,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등 토익 독학에 필요한 다양한 음성자료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토익 학습계획을 체계적으로 세우고 이를 잘 실행만 한다면 여름방학 2개월 안에 목표하는 토익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수만-양현석-박진영, 차세대 K-pop 주인공 발굴한다!
· 주병진, ‘무릎팍 도사’ 서 무슨 말을 할까?

· 공정위 G마켓-옥션 합병 승인, 슈퍼甲의 탄생?
· 빅재미 모은 ‘정재형의 깨알영상 플레이어’화제
· 하의실종보다 더 핫하다! 보이프렌드 핏 스타일

입력 2011-07-06 09:30:28 수정 2011070609311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