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에티하드항공, 어린이 대상 ‘1달러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1-07-06 12:03:54 수정 2011-07-06 12:04:0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에티하드항공은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단 1달러로 아부다비행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플라이, 스테이 앤 플레이 (Fly, Stay and Play)’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에티하드항공의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선도 항공사의 탑승 기회와 함께 럭셔리 호텔 숙박 및 아부다비 관광명소를 탐방하는 기회를 어린이들에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항공권 구매를 완료해야 하며, 세일 요금이 적용되는 기간 및 노선은 2011년 8월 1일부터 8월 25일까지 모든 아부다비행 노선에 적용된다.

에티하드항공이 취항 중인 전 세계 69개 도시에서 에티하드항공의 코랄 이코노미클래스로 해당 기간 내 아부다비로 여행하면 이용 가능하며, 여행사나 에티하드항공 예약발권부(02-3782-4970), 에티하드항공 웹사이트 (www.etihad.com/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명의 성인이 항공권을 구매하고 해당 호텔에 숙박 시, 12세 미만 어린이 고객 2명에게는 에티하드항공의 코랄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가격 1달러 적용, 아부다비 럭셔리 호텔 무료 숙박 제공, 투숙 호텔의 무료 식사 제공, 아부다비의 관광 명소 무료 입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야스 호텔(Yas Hotel)을 포함해 샹그릴라(Shangri-La), 래디슨 블루 야스 아일랜드(Radisson Blu Yas Island), 칼리디야 팰리스 레이한(Khalidiya Palace Rayhaan), 페어몬트 밥 알 바흐(Fairmont Ba Al Bahr), 비치 로타나(Beach Rotana) 및 야스 아일랜드 로타나(Yas Island Rotana) 호텔 등 아부다비 내 럭셔리 호텔이 다수 참여한다.
2인 자녀를 동반한 가족은 추가 객실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1인 자녀 동반 가족은 객실 내 침대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가족고객은 페라리 테마파크인 페라리 월드 아부다비(Ferrari World Abu Dhabi)와 사막 사파리(Desert Safari) 및 아랍에미리트 국조인 매 익스피리언스 (Falcon Experience), 야스 링크 골프클럽(Golf Yas Links), 시티 투어와 빅 버스 아부다비(Big Bus Abu Dhabi) 등 다양한 야외 활동 및 투어 옵션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피터 봄가트너(Peter Baumgartner) 에티하드항공 영업∙마케팅 총괄책임자는 "에티하드항공의 본사가 위치한 아랍에미리트연합의 수도 아부다비는 어린이 동반 가족들에게는 최적의 세계적인 관광명소"라며, "에티하드항공은 항공사들의 성수기인 여름휴가 기간 동안 가족 단위 여행객들과 아부다비의 아름다움을 나누고자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수만-양현석-박진영, 차세대 K-pop 주인공 발굴한다!
· 주병진, ‘무릎팍 도사’ 서 무슨 말을 할까?

· 공정위 G마켓-옥션 합병 승인, 슈퍼甲의 탄생?
· 빅재미 모은 ‘정재형의 깨알영상 플레이어’화제
· 하의실종보다 더 핫하다! 보이프렌드 핏 스타일

입력 2011-07-06 12:03:54 수정 2011-07-06 12:04:0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