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일본 시즈오카를 여행하고 일본의 유익한 여행정보와 이벤트를 전달할 여행하는 프로그램 ‘Travel explorer’의 탐험대원을 모집한다.
4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의 모집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의 SNS활동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선발인원은 4명이고, 최종선발자로 선발되면 모두투어에서 제공하는 ‘Travel explorer’ 원정대로서 일본 시즈오카 구석구석을 탐험하게 된다.
선정된 탐험대원 전원에게는 왕복항공권, 현지 숙박 및 식사, 기타 탐험 비용 일체를 지급하며, 탐험대는 일본 시즈오카의 녹차문화를 체험하고, 다양한 여행문화를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선발된 4명은 모두투어 직원 3명과 함께 8월 23일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시즈오카 녹차밭 관광과 다도체험, 후지산 전망대, 가케가와 성 등을 둘러보게 된다.
모든 여정은 모두투어 카메라 영상에 담겨지며, 귀국 후 사진 30장을 제출하고, 블로그 및 SNS에 후기 포스팅을 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 자신을 대표할 수 있는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한 뒤 URL을 등록하면 된다.
모두투어 홍보마케팅팀 남수현 팀장은 “이번 ‘Travel explorer’ 프로그램은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디테일한 일본 체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고,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시야를 넓히는데 있어 단순한 여행을 넘어서 일본의 고유문화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문의: www.modetour.com / 홍보마케팅팀 02)2049-3337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친몸매 장윤주, '강동원과 사귀고 싶었다'
· 30代 연금식 보험 가입 최다, ‘노후대비 해야죠’
· 황수정과 신인가수 서윤, 여전한 갈등상태
· 오지헌, 42kg 감량 사진 화제 ‘누구세요?’
· 무한 매력 데님, 여름에 입어야 진짜 멋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