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축하하며 주말 깜짝 세일을 진행하는 한편,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맞이 쿨 썸머 세일(Cool Summer Sale)을 오늘부터 31일까지 시작한다고 밝혔다.
ABC마트는 평창이 2018년 동계 올림픽 유치 도시로 지정된 것을 축하하며 이를 기념하는 주말 깜짝 세일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상품 10%할인은 물론 전 품목 20%의 파격적인 할인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전국 ABC마트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양한 여름샌들 품목들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해변, 모래사장, 워터파크 등에서 물에 닿아도 잘 망가지지 않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플립 플랍 제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용감으로 올 여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친환경 샌들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열대 과일 코코넛 천연 섬유를 소재로 사용한 코코넛 샌들은 20% 이상, 도심 일상 속에서 멋들어지게 신을 수 있는 코르크 및 우드 샌들은 30% 이상 할인율이 적용된다.
ABC마트의 마케팅팀 장문영 팀장은 “이번 ‘쿨 썸머 세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평창 올림픽이라는 전 국민의 염원이 이루어져 이를 기념한 세일도 함께 준비하게 되었다”며, “ABC마트가 준비한 푸짐한 혜택과 함께 모든 고객 여러분들이 더욱 시원하고 유쾌한 여름을 나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친몸매 장윤주, '강동원과 사귀고 싶었다'
· 30代 연금식 보험 가입 최다, ‘노후대비 해야죠’
· 황수정과 신인가수 서윤, 여전한 갈등상태
· 오지헌, 42kg 감량 사진 화제 ‘누구세요?’
· 무한 매력 데님, 여름에 입어야 진짜 멋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