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은 뛰어난 발색력으로 멋스러운 헤어 색상 연출을 돕고 달콤한 향의 천연 과일 성분으로 자극을 줄인 염모제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의 그레이프 와인과 바닐라 골드 색상을 출시했다.
미쟝센은 집에서도 간단히 하는 염색만으로도 선명한 색감 표현이 가능해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 연출을 돕는 기존의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염모제에서 ‘그레이프 와인과 바닐라 골드’ 두 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해 올 여름 헤어 염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염모제는 라즈베리, 살구, 키위, 자몽, 오렌지의 5가지 과일 추출물의 항산화 시스템(Super Fruit 5 complex™)으로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염색 후에도 모발에 윤기와 광택을 부여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축적된 한방 과학 기술이 탄생시킨 6가지 오리엔탈 허브복합 성분으로 염색시 일어날 수 있는 자극을 최소화해 두피를 보호해주며 반복되는 샴푸 후에도 처음의 빛나는 색감을 오랫동안 생생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그레이프 와인과 바닐라골드를 포함해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돼 있는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염모제는 아리따움 매장 및 일반 화장품 전문점, 전국 대형 마트(일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신기생뎐’ 임수향의 단사란표 주얼리 활용법
· 보톡스, 20대부터 맞아도 되는건가요?
· 미샤 빅세일, 최대 50% 할인
· 박성광, ‘어머니 제가 드린 용돈으로 사신 거 아니죠?’
· 인기 걸스타들이 선택한 립스틱은?
· 애프터스쿨, 새 유닛 멤버 공개 '어? 의외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