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는 여름성수기 고객혜택 강화를 위해 ‘립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언제나 즐거운 금요일의 장소‘라는 슬로건의 T.G.I.프라이데이스가 매주 금요일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 마케팅을 말한다.
셋째 주 금요일인 7월 15일에는 T.G.I.프라이데이스 인기메뉴인 ‘잭다니엘 글레이즈 립’을 50% 할인된 15,750원(VAT 별도)에 제공한다.
‘잭다니엘 글레이즈 립’은 T.G.I.프라이데이스의 Top3 메뉴 중 하나로, 부드러운 프랑스산 어린 돼지갈비에 잭다니엘 소스를 발라 석쇠에 구워낸 프리미엄 메뉴다.
훈연온도 90°C 고압력에서 립을 익혀내는 미국식 정통 립 조리법 ‘스모크 훈제방식’으로 조리해 육즙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잘 배어든 소스 맛을 즐길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잭다니엘 글레이즈 립’은 차별화된 조리방식과 고품질 식재료로 자신 있게 권하는 최고 인기 메뉴”라며, “여름철 입맛을 잃은 고객들이 최상의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평일 오후 8시 이후 400cc 생맥주를 1,000원에 판매하는 ‘어메이징 맥주타임’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차승원, ‘유재석은 정말 능력이 출중’ 극찬!
· 슬림해 보이고 싶다면 더욱 드러내라!
· 김혜선 기상캐스터 의상논란, '뭐가 야하다는거지?'
· 여름철 땀 냄새, 자유로워지는 방법은?
· 큰 일 치루셨나요? 오늘 밤에는 푹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