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신제품은 태그호이어의 혁신적인 첫 번째 자사 무브먼트 칼리버 1887과 현대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여성 컬렉션 F1 레이디 세라믹 크로노그래프 제품으로 많은 참석자들의 눈을 매료시켰다.
이 날 행사는 150여년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담겨있는 태그호이어의 강렬한 영상으로 오프닝을 열었으며 태그호이어의 글로벌 President 이자 CEO 인 장 크리스토퍼 바뱅이 참석하여 인사말과 브랜드의 비전이 담긴 첫 번째 자사 무브먼트를 직접 소개하였다.
이어 태그호이어의 국내 여성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박칼린 음악감독이 등장해 태그호이어의 국내 홍보대사로써의 소감과 브랜드의 상징적인 여성 컬렉션을 직접 소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행사장은 신제품인F1 세라믹 레이디와 1887 Movement를 대표하는 2개 라인의 전시공간과 메인 행사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각각의 전시 공간에는 태그호이어를 대표하는 인물들의 영상들과 함께 전시되었다.
150여년의 브랜드 역사를 표현한 1887 공간에 들어서자 마치 눈앞에 무브먼트가 펼쳐지듯 수 십장의 레이어를 통해 1887를 구성하고 있는 수 백개의 부품의 무브먼트를 표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정밀한 크로노그래프의 대명사 태그호이어의 기술력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었다.
그리고 특별히 참석한 게스트들을 위해 각각의 전시 공간에는 시계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Watch-Bar를 구성하여 태그호이어 시계의 편안한 착용감과 기술력,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진-기태영, ‘우리 인연만들어요’ 화보같은 청첩장
· 스타일 종결자 오윤아의 감각적인 워너비 스타일!
· 카르티에, 시계값 최대 8% 인상
· 소아 골절 5명 중 1명 ‘성장판 손상’, 안전불감증 심각
· 이지훈, ‘이민정과 키스신 찍고파’ 무한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