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극장판 15주년 기념 작품인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이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 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름 시즌 블록버스터급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이 남도일과 미란의 재회를 암시하는 미공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남도일은 천재 고등학생 명탐정으로 이름을 날리던 도중 검은 조직이 개발한 약을 먹고 7살의 어린 아이로 몸이 변하게 되는 주인공이다.
초등학생 1학년 ‘코난’으로 살게 되면서 연인인 미란이와는 본의 아니게 만나지 못하는 상황. TV 시리즈와 극장판에서 항상 엇갈려서 영화팬들과 코난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남도일과 미란의 재회를 암시하는 스틸이 전격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주년 기념 극장판인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에서 드디어 코난이 남도일로 다시 돌아오게 되는 것인지, 미란과 서로 어떤 통화를 하는 것인지 등 다양한 추측과 상상을 불러일으키며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앗 만나면 좋겠네요 ㅜㅡ슬픈 러브라인..(퐁당, 네이버)’, ‘얼른 보고 시퍼요~ㅋㅋㅋ(띵가리, 네이버)’, ‘!!!! 대박인 듯?!!!!(신이치, 네이버)’, ‘오@-@ 드디어 코난이 아닌 남도일 얼굴을 보는군요 ㅋㅋㅋ 통화만 하지말고 꼭 만나는 거 보여주세요!!! ㅡ.ㅡ(리니, 네이버)’, ‘오!!!!! 완전 기대되여~~~~ 빨리 개봉했으면….(이쁜호호, 네이버)’ 등 남도일 & 미란 커플에 대한 응원과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에 대한 기대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은 ‘명탐정 코난 극장판’ 탄생 15주년 기념으로 역대 시리즈 중 최고 흥행, 2011년 일본 개봉 애니메이션 중 압도적인 수치로 흥행 1위 기록한 화제작이다.
또한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상영작으로 예매 오픈 3분 33초 만에 초고속으로 매진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오는 8월 4일 국내 개봉으로 시즈노 코분 감독님 내한, ‘명탐정 코난 15주년 기념 특별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연속 상영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는 ‘코난의 밤’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명탐정 코난 극장판의 15주년 기념 대작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은 오는 8월 4일 전격 개봉, 올 여름 전국 극장가에 코난 열풍을 불러일으키게 될 것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진-기태영, ‘우리 인연만들어요’ 화보같은 청첩장
· 스타일 종결자 오윤아의 감각적인 워너비 스타일!
· 카르티에, 시계값 최대 8% 인상
· 소아 골절 5명 중 1명 ‘성장판 손상’, 안전불감증 심각
· 이지훈, ‘이민정과 키스신 찍고파’ 무한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