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세움 출판사는 오는 18일 베스트셀러 학습만화 시리즈인 '내일은 실험왕'과 '갯벌에서 살아남기' 패키지를 GS홈쇼핑을 통해 42%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과학 학습만화 베스트셀러인 '내일은 실험왕' 시리즈가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S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지금까지 출간된 '내일은 실험왕' 전 권(총 17권)과 '갯벌에서 살아남기' 1, 2권을 포함한 총 19권으로 18일 오전 9시 45분부터 10시 30분까지 총 45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내일은 실험왕'은 국내에서만 300만부 판매된 과학실험 만화로 초등학교 실험반 아이들의 활동을 통해 교과서에 수록된 실험 과정과 그와 관련된 과학 이론을 자연스럽게 풀어냈다.
책에 나오는 과학 내용을 직접 실험해 볼 수 있는 실험 키트가 함께 제공되어 아이들의 흥미를 높이고 학습 효과를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패키지에 함께 구성된 '갯벌에서 살아남기'는 국내외에서 2천 만부 이상의 판매된 ‘살아남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갯벌 생태계에서 밀물과 썰물이 어떻게 일어나며 갯벌 생물들의 적응을 독자들이 직접 체험학습을 하듯 배울 수 있다.
이번 홈쇼핑 판매와 함께 핵심적인 과학 원리를 정리해 교과서 속 주요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홈쇼핑 용 학습 가이드 북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김군호 미래엔 출판사업부 부사장은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과학 학습만화를 소비자들이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홈쇼핑 판매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두 시리즈 모두 초등학교 교과 과정을 토대로 구성되어 방학 중 선행학습 교재로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진-기태영, ‘우리 인연만들어요’ 화보같은 청첩장
· 스타일 종결자 오윤아의 감각적인 워너비 스타일!
· 카르티에, 시계값 최대 8% 인상
· 소아 골절 5명 중 1명 ‘성장판 손상’, 안전불감증 심각
· 이지훈, ‘이민정과 키스신 찍고파’ 무한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