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뷰티·패션 업계 ‘빅 세일’ 열기 후끈

입력 2011-07-15 10:18:45 수정 2011071510184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곧이어 다가올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패션, 뷰티 브랜드에서 휴가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유명 화장품 브랜드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평소 눈여겨봤던 인기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이번 세일 기회를 놓치지 말자.

▲ 미샤화장품, '2011 썸머 빅 세일'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화장품은 오는 31일까지 '2011 미샤 썸머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빅 세일에는 대표 한류 화장품이자 지난 해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비비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된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물론, 주름 개선, 모공, 잔주름 커버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 상반기 하이브리드 화장품 열풍을 선도한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 마스카라' 등 베스트 품목이 포함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바캉스 시즌 필수 품목인 선밀크와 수분 제품, 바디 메이크업, 슬리밍 제품까지 모두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어 유용하다.

세일가는 최대 50%까지 제공되며, 전국 미샤 매장 및 뷰티넷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 스프리스, 최대55% 할인

스프리스는 여름 의류 전품목을 30% 세일 판매한다.

이번 세일은 전국 스프리스 매장에서 동시 실시되며 스프리스 전속 모델 김수현과 함은정이 제안하는 COOL STYLE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 할 수 있다.

또한 스프리스는 아메리칸 감성의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와 남미에서 온 친환경 소재의 하절화 이파네마(iPANEMA) 등 다양한 수입 브랜드를 운영하며 고객들이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일품목은 스포즈 빈티지 운동화부터 여름철 핫 아이템인 젤리 슈즈까지 다양한 제품이 해당된다.

▲ 레스모아, 인기 아이템 최대 30%할인

슈즈 멀티 스토어 레스모아도 7월 한 달간 하절 품목을 30~20%에 할인 판매한다.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동시 실시되며 남녀 샌들 외 여름철 인기 아이템 레인 부츠도 30% 할인 판매된다.

방학을 맞아 학생증을 지참한 학생에게는 전품목에서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 글로벌 패션 브랜드도 여름 대 바겐 세일 돌입

H&M 역시 일 년에 단 두 번뿐인 마크다운(Markdown) 세일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해변에서 입기 안성맞춤인 썸머 드레스를 1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맥시 스커트, 청청 패션, 플라워 스커트, 선글라스 및 액세서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자라(ZARA)는 지난 달 30일부터 전국 29매장에서 최대 60%까지 파격 세일을 시작했으며, 망고(MANGO)의 경우 비비더 컬러 탑, 스커트, 쇼츠 등 여름 신상품 포함해 최대 50%의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들 브랜드들은 여름이 끝날 때까지, 또는 세일 대상 제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시원하고 통 큰 파격 여름 세일을 이어갈 예정이다.

▲ 형지 CMT, 여름 신상품 반 값 세일

패션 그룹 형지의 3050 여성들을 위한 패스트 패션 브랜드 CMT도 여름 신상품 50% 할인전을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전국 CMT매장에서 진행되는 할인전은 여름 신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송윤아의 광고를 통해 볼 수 있었던 블루 원피스, 다이나믹 프린트 셔츠 등 CMT의 최신 여름 상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다.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장마철에 유용한 3단 우산을 증정한다.

▲ 코브라-푸마 골프, 30% 할인 행사

코브라-푸마골프도 여름 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8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2011 S/S 콜렉션의 의류 등 일부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코브라-푸마 골프웨어는 컬러풀한 색상과 젊은 감각의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사강, 탄탄한 꿀복근 공개 '아이 엄마 맞아?'
· 조각미남 원빈, 스타일 아웃도어 입다!
· 금보다 깔끔한 은이 대세

· 사무실에서도 바캉스 온 것처럼~ 시크한 오피스 마린룩!!
· 전국아파트값, 호황과 불황 사이 한 주만에 반등
· 매일-남양유업, 담합해서 올린 ‘매출’ 과징금으로

입력 2011-07-15 10:18:45 수정 20110715101845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