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극장판 15주년 기념 작품인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이 인사동 덕원갤러리에서 ‘명탐정 코난 15주년 기념 특별전’을 개최한다.
15주년 기념작 명탐정 코난 극장판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이 오는 8월 4일 개봉을 앞두고 7월 15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인사동 덕원갤러리에서 ‘명탐정 코난 15주년 특별전’을 개최한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 15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명탐정 코난’만을 주제로 한 국내 최초의 오프라인 공식 행사로 명탐정 코난팬들은 물론 애니메이션과 캐릭터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국내 개봉된 4편의 명탐정 코난 극장판을 포함하여 지난 15년간의 극장판 미스터리 사건 일지 및 화려한 애니메이션 뒤 숨겨진 치열한 제작 공정과 스탭들의 열정의 흔적들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특별 행사이다.
특히 아오야마 고쇼가 직접 그린 오리지널 포스터, 애니메이션 작화 감독의 스케치, 시나리오, 대본, 스토리 보드등은 코난 팬들과 애니메이션 팬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볼거리가 될 것이다.
무료 관람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코난 팬들과 애니메이션 팬들 외에도 인사동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 관람객들의 발길도 붙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서울 인사동 덕원갤러리에서 진행되는 ‘명탐정 코난 15주년 특별전’ 외에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기간 동안(7/15~7/24)에는 ‘명탐정 코난’이 상영되는 한국 만화 박물관 1층 로비에서 ‘명탐정 코난 특별전’도 진행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사강, 탄탄한 꿀복근 공개 '아이 엄마 맞아?'
· 조각미남 원빈, 스타일 아웃도어 입다!
· 금보다 깔끔한 은이 대세
· 사무실에서도 바캉스 온 것처럼~ 시크한 오피스 마린룩!!
· 전국아파트값, 호황과 불황 사이 한 주만에 반등
· 매일-남양유업, 담합해서 올린 ‘매출’ 과징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