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손담비 등의 소속사 플레디스가 ‘2010년 After School 제9의 멤버를 찾아라’, ‘2011년 상반기 After School Boys’ 오디션에 이어 ‘2011 Summer Vacation Happy PLEDIS Audition’이라는 주제로 또 한 번의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 합격자에게는 손담비,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보이즈(가칭) 등과 함께 ‘Happy PLEDIS 앨범’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Happy PLEDIS’는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으로 주변을 돌아보자는 취지에서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매년 발매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는 앨범이다.
매번 오디션을 개최 할 때마다 7000여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리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던 플레디스가, 이번 오디션에서도 얼마나 많은 지원자들이 오디션장의 문을 두드릴 지 관심이 모아진다.
플레디스 측은 “이번 ‘Happy PLEDIS’ 오디션은 7월 18일부터 오디션 접수가 시작되었고, 플레디스 E-mail과 싸이월드 C로그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노래, 댄스, 연기, 모델 등 여러 분야의 인재를 발굴 할 계획이며, 열정과 끼를 갖춘 별을 찾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는 다음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애프터스쿨은 새로운 유닛 A.S. RED, A.S. BLUE 두 팀으로 컴백하여 선의의 경쟁을 벌이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하의실존’ 패션 선보인 구하라, 핸드백에 더욱 눈길
· 블라우스 VS 티셔츠, 고민하는 당신…
· ‘해리포터’가 사용한 지팡이 수는? ‘이색기록!’
· 주부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크게 증가
· 7080 패션이 뜬다! 올 여름, 필수 복고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