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브라더, 라벨 프린터 ‘피터치’ 국내 마케팅 강화

입력 2011-07-19 16:19:22 수정 2011-07-19 16:2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브라더라벨(label) 프린터 ‘피터치(P-TOUCH)’제품의 국내 영업 및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라더의피터치 라벨 프린터는 바코드, 네임 스티커 등 라벨 용지를 출력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형 슈퍼마켓의 가격표부터 대형 물류업체의 물류관리 데이터 출력에 이르기까지 사용자층이 넓다.

회사 측은 가정용, SOHO, 사무용 등 총 7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라벨 프린터 시장 확대를 위한 영업 및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브라더 라벨 프린터, 전세계 60% 시장 점유율

브라더는 전세계 라벨 프린터 시장에서 60%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라벨 프린터 분야에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라벨 프린터 피터치는 23년 넘게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컴팩트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사용이 편리한 것이 강점이다.

총 7종의 피터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PC에 연결해 텍스트를 입력한 뒤 라벨로 출력하는 제품, 18가지의 바코드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바코드 전용 제품 등 폭넓은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 브라더의 전문 기술력으로 극한 환경에서도 손상 없어

브라더는 라벨 테이프 역시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한다. 피터치 라벨 테이프는 라미네이트 테이프로, 습도와 온도, 화학물 및 마모에 잘 견디도록 제작되었다.

이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변형 없이 원본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해 수중 탐사 환경이나 남극과 같은 극지 환경 등 다양한 업무환경에 적용 가능하다.


▲ 집에서도 간편하게 라벨 제작! 가정용 라벨 프린터 PT-12K

브라더 피터치PT-12K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라벨 제작을 하여 박스, 반찬 통 등 내용물을 확인하기 어려운 물품 등에 간편하게 이름을 새길 수 있도록 마련된 가정용 라벨 프린터 기기다.

브라더의 모든 라벨 프린터는 ‘피터치 에디터(P-touch Editor)’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 된다.피터치 에디터는 라벨을 디자인 할 수 있는 고급기능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라벨에 텍스트, 이미지, 바코드, 프레임 등을 추가할 수 있으며 컴퓨터에서 다양한 폰트와 스타일을 이용해 텍스트를 출력할 수도 있다. 또 엑셀 등에 담긴 데이터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세키야 신고(Shingo Sekiya) 지사장은 "브라더의피터치라벨 프린터기는 지난 23년 간 브라더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라벨 프린터 시장을 리드해온 제품”이라며“우리는 한국 라벨 프린터 시장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린터 및 복합기와 함께 국내 라벨 프린터의 점유율을 보다 공격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전혜빈, '바디수트'입고 '섹시 카리스마!‘
· 완벽한 비키니 미인, 그녀에게 부족한 2%
· 물가부담 고공행진..`생활비 카드'로 덜어볼까?!
· 유인나, ‘싱글즈’서 보이쉬한 숏커트로 파격 변신!
· 심한 여성 우울증, 불임까지 초래
· ‘우유남’ 이민호, 헌터룩의 셔츠 스타일 컬러별로 즐기기!

입력 2011-07-19 16:19:22 수정 2011-07-19 16:20: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