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제품전문기업 로얄&컴퍼니는 프리미엄 브랜드 ’로얄비니’ 누적판매 10만개 돌파를 기념해, 업계 최초로 수전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회사 측은 “업계 특성상 소비자 대상 마케팅이 드물기 때문에 직접적인 반응을 감지하기 힘들다. 이에 욕실제품업계 최초로 체험단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와 직접 소통에 나서기로 결정했다”며, “디자인과 기술적 요소가 모두 강한 로얄의 수전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온라인 블로그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체험단이 사용하게 될 수전은 출시 1년 만에 1만개 판매를 돌파한 스완수전(싱크수전)과 LED로 물의 온도를 표현해주는 LED수전(세면기수전), 일반 원형 수전 대비 분당 3L의 물을 절약할 수 있는 대나무 수전(세면기수전) 3가지다.
행사 신청은 개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포털사이트 다음의 인테리어 카페 ‘프로방스집꾸미기’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7월 23일까지 개인 블로그에 현재 사용 중인 싱크수전과 세면기 수전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총 15명을 체험단으로 선정해 무료로 수전을 교체해준다.
선정된 체험단은 8월 18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과 동영상이 포함된 로얄수전 체험기를 올리며, 이중 우수 체험기를 선정해 로얄&컴퍼니의 최고급 비데(RB700W)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슈스케3, '이효리-엄정화' 이어 ‘윤미래’ 확정!
· 지성·여드름 피부 오일클렌징 ‘피부 적신호’
· 고현정, ‘태양 밖으로 안 나갈 것 같은 연예인’ 1위
· 여름방학 초등 수학, 학년별 학습 방법
· 여배우들, 단발에 빠지다!
· 남편 용돈 38만원, “가정 경제권 아내가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