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는 7월 21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1회용 컵 없는 매장’ 캠페인 행사에 참가한다.
‘1회용 컵 없는 매장’ 캠페인은 환경오염의 원인이 되는 1회용 제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환경부가 마련한 행사다. 엔제리너스커피를 포함한 3개 커피전문점, 자원순환사회연대, 서울 YWCA가 참가하고, 시민들의 참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청계광장에서는 환경부장관과 엔제리너스커피 부문장이 1일 바리스타가 되어 커피를 제조하고 시민들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시민들에게는 다회 사용이 가능한 머그컵 및 장바구니를 나누어 주고, 엔제리너스커피 부스에 머그컵을 가지고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한 엔제리너스커피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의미로, 서울시내 27개 매장에서 ‘1회용 컵 없는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엔제리너스커피 머그잔이나 텀블러를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하고, 매장에서 머그컵에 음료를 주문하면 500원 할인해 준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 전 매장은 사용한 일회용 컵을 가져오거나 개인용 머그잔 또는 텀블러를 가져와 주문하면 스탬프를 찍어주고, 10회 스탬프를 모으면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하는 ‘그린카드’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슈스케3, '이효리-엄정화' 이어 ‘윤미래’ 확정!
· 지성·여드름 피부 오일클렌징 ‘피부 적신호’
· 고현정, ‘태양 밖으로 안 나갈 것 같은 연예인’ 1위
· 여름방학 초등 수학, 학년별 학습 방법
· 여배우들, 단발에 빠지다!
· 남편 용돈 38만원, “가정 경제권 아내가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