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에어스타 애비뉴, ‘Diving Summer Sale’ 이벤트

입력 2011-07-21 13:28:13 수정 2011072113291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통합 브랜드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총 24일간 ‘Diving Summer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출국객들이 에어스타 애비뉴에서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면세구역을 여름 휴양지 분위기로 연출하고,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명품 브랜드를 시원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일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 모든 출국객 대상, 자동차 경품 및 무료 캐리커쳐, 쇼핑지원금 제공 이벤트 등 실시

이번 Diving Summer Sale 이벤트 중 하이라이트는 모든 출국객을 대상으로 하는 ‘Dive in Lucks’ 이벤트이다. 응모권만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소나타 신형 하이브리드 자동차, 아이패드2, 명품지갑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면세지역 중앙 이벤트존(28번 Gate 부근)에서 진행된다.

또한 같은 장소에서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은 전문 아티스트가 면세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커쳐를 무료로 그려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물 속에 풍덩 빠진 듯 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3D 그래피티 아트’를 면세지역 동, 서, 탑승동 안내데스크 부근(25번, 29번, 117번 Gate 부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쇼퍼홀릭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실시된다. 추첨을 통해 일인당 10만원씩 쇼핑지원금이 제공되며,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한국관광공사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형태로 증정된다.

응모 방법은 에어스타 애비뉴 홈페이지 또는 공항 내 비치되어 있는 에어스타 매거진 표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찍어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29일(8월 3일~8월 14일 출국예정자)에 발표 예정이며, 지원금은 출국당일 인천공항 메인 이벤트 부스(28번 Gate 부근)에서 본인이 직접 수령하면 된다.

▲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낚시 체험씨스타 돌려라 등 이벤트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USB(8G), 전자여권커버, 방수팩 등을 증정하는 ‘디지털 낚시 체험’, ‘조개 속 진주를 잡아라’, ‘씨스타(SeaStar)를 돌려라!’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디지털 낚시 체험’은 테이블형태의 디지털 연못에 있는 다양한 물고기 중 경품이 걸려있는 물고기를 낚으면 해당 경품을 증정하며, 면세지역 동, 서, 탑승동 안내데스크 부근(25번, 29번, 117번 Gate 부근)에서 참여 가능하다.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에어스타 애비뉴가 마련한 선물(다용도백) 수령도 가능하다.

‘조개 속 진주를 잡아라’는 조개모양으로 제작된 에어볼 안에 솟아오르는 진주 볼을 잡으면 그 볼에 적힌 경품을 획득하는 이벤트로 면세지역 동, 서, 탑승동 안내데스크 부근(25번, 29번, 117번 Gate 부근)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씨스타를 돌려라!’는 불가사리모양 원판을 직접 돌려 멈춘 후 화살표가 가리키는 등수에 해당하는 경품을 탈 수 있는 행사로 면세지역 동쪽 안내데스크 부근(25번 Gate 부근)에서 참여 가능하다.

▲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일 실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뿐 아니라, 그 동안 갖고 싶었던 명품을 시원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일행사도 진행된다.

신라면세점에서는 선글라스(15~40%), 패션잡화(최대 70%)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일부 브랜드 및 품목 제외). 롯데면세점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팬디(FENDI), 폴스미스(Paul Smith), 토즈(TOD'S)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면세점에서도 오는 8월 31일까지 캠퍼(CAMPER), 제냐(E.Zegna), 에트로(ETRO), 레스포삭(LeSportsac), 롱샴(LONGCHAMP) 등을 30~50%까지 할인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스 리플리, ‘이다해 백’이 뭐 길래
· 몰라보게 날씬해진 유이! 그 비결은?
·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블루’로!

· 알아두면 힘이 되는 휴가철 긴급번호
· 서울 전세값으로 내집 마련 가능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입력 2011-07-21 13:28:13 수정 2011072113291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