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스에듀케이션의 신개념 영어회화 서비스 토크리시는 지난 6월 실시한 대규모 무료체험 이벤트인 ‘토크리시하고, 공짜로 뉴욕여행가기!’의 시상식을 19일 진행했다.
이는 토크리시의 공식 상용화를 앞두고 인원 제한 없이, 영어회화를 배우고자 하는 누구에게나 지난 6월 한 달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 이벤트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토크리시 60 에피소드를 모두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이하늬씨에게 뉴욕 왕복 항공권과 숙식 등 해외여행에 필요한 기타 경비가 모두 포함돼 있는 7박 9일의 뉴욕여행 상품권과 토크리시 1년 패키지를 증정했다.
또 KBS FM 굿모닝팝스 진행자이자 이근철 영어연구소의 이근철 소장과 1:1 영어회화 비법 멘토링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60 에피소드를 완료한 고객 가운데 10명에게 토크리시 1년 패키지, 뉴욕스토리에 가장 많이 접속한 100명에게는 30일 무료이용권, 체험 이용후기를 작성한 100명에게는 고급 헤드셋을 제공했다.
또한 전체 체험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토크리시 스마트 어플을 선물했다.
이날 멘토링에서 이근철 소장은 "영어회화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외국인을 만나도 편안한 마음으로 발음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천천히 말하는 연습이 중요하다"며 "토크리시에는 실생활에 유용한 10,000가지 이상의 표현이 수록돼 있기 때문에 꾸준히 반복 연습하면, 영어회화에 자신감이 붙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스 리플리, ‘이다해 백’이 뭐 길래
· 몰라보게 날씬해진 유이! 그 비결은?
·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블루’로!
· 알아두면 힘이 되는 휴가철 긴급번호
· 서울 전세값으로 내집 마련 가능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