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미국 판매 1위 와인 브랜드 ‘베어풋(Barefoot)’을 국내 단독 직수입해 30% 할인 판매한다.
‘베어풋’은 전 세계 최대 와이너리인 ‘갤로(Gallo)’社의 미국 캘리포니아산 와인 브랜드로서 대중들에게는 ‘비치발리볼 대회’, ‘해변 살리기 운동’ 공식 와인 등 ‘해변의 와인’으로 유명하며, 여름철 칵테일용 와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까베네 쇼비뇽, 피노누아, 스위트 레드, 모스카토 등 베어풋 와인(750ml) 4종을 9900원에 판매하며, 홈플러스 와인클럽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해 8900원 초특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오미경 와인 바이어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시원한 칵테일로 즐기기에 적합한 인기 와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연내 단독 직수입 와인을 기존 110종에서 170종으로 확대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와인들을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베어풋이 기존 세계 전역에서 실시해온 ‘베어풋 해변 살리기 운동’을 국내에서도 전개해 바캉스 시즌 전국 최대 인파가 몰리는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의 쓰레기 줍기 자원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스 리플리, ‘이다해 백’이 뭐 길래
· 몰라보게 날씬해진 유이! 그 비결은?
·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블루’로!
· 알아두면 힘이 되는 휴가철 긴급번호
· 서울 전세값으로 내집 마련 가능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