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이 개발한 커피, 투썸플레이스에서 맛보세요
투썸플레이스는 7월 22일부터 배우 소지섭이 직접 메뉴 개발한 커피와 건강음료 등을 CGV 압구정점 신관 1층 ‘투썸플레이스 by 51K’에서 본격 판매한다.
소지섭의 소속사 51K의 이름을 붙인 ‘투썸플레이스 by 51K’는 투썸플레이스의 광고모델인 소지섭이 투썸플레이스 운영에 직접 개입하는 등 사업파트너로 참여한 것으로, 소지섭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 디자인이나 메뉴개발에 적극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소지섭은 이달 초부터 시험 운영해 온 ‘투썸플레이스 by 51K’를 정식오픈하면서 자신이 직접 제안한 10여종의 신 메뉴들을 일제히 선보인다.
일명 ‘소지섭 메뉴’는 소지섭이 많은 관심을 갖는 건강 음료 중심으로 개발됐다.
제품은 건자두와 요거트, 얼음이 결합한 ‘푸룬 요거프라페’, 블루베리를 소재로 한 ‘블루베리 요거프라페’, 식사대용의 ‘바나나 미숫가루 쥬스’,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 줄 ‘오렌지 빙수’, ‘미숫가루 빙수’ 등이다.
또한 커피는 에스프레소 더블샷의 깊은 맛과 바닐라 맛의 달콤한 풍미가 잘 어우러지는 차가운 커피 ‘바닐라 사케라또’가 출시된다.
이외에도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정통 유럽 스타일의 딮로스팅(deep-roasting) 커피와 티라미수, 타르트, 마카롱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도 마련됐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의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소지섭씨가 평소 관심이 많았던 커피·디저트에 대한 애정을 담아 이번 매장 오픈을 준비했다”며, “CGV 영화관과 같이 자리한 위치적 특성에 맞게, 영화와 품격 있는 음료,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 by 51K’는 22일 정식 오픈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의 이름에서 착안해 매 시간 51분마다 이벤트가 펼쳐지는 것이다.
오전 8시 51분에는 모닝 샌드위치(half size)를 증정하고, 12시 51분에는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케이크 시식을 제공한다. 단 한 번의 51분에 맞춰 소지섭이 등장, 음료를 주문하기 위해 줄을 서 있는 사람들 중 5명에게 에스프레소를 직접 추출해 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51K 메뉴 구매 시, 디저트를 50% 할인해 제공하고(7/22~7/31), 선착순 300명에게 라운드케이크 구매 시 커피 티백(1만3,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스 리플리, ‘이다해 백’이 뭐 길래
· 몰라보게 날씬해진 유이! 그 비결은?
·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블루’로!
· 알아두면 힘이 되는 휴가철 긴급번호
· 서울 전세값으로 내집 마련 가능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