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이 오는 29일까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회원이 초대한 친구에게 1개월 수강료를 지원하는 ‘썸머 프렌드십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썸머 프렌드십 페스티발’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회원이 튼튼영어 홈페이지에 친구를 등록하면 1만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 초대받은 친구에게는 전국의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에서 1개월간 자기주도학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수강료를 지원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다.
또, 1개월간 체험을 한 후에 정식으로 수강 등록하면 초대한 회원과 초대 받은 친구 모두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선물할 계획이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황성민 마케팅팀장은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영어공부를 하면 같은 내용이라도 더 즐겁게 공부할 수 있어 기억에 오래 남는 등 학습 효율이 높다”며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친구와 함께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에서 신나게 영어실력도 쌓고 자기주도 학습능력도 기를 수 있도록 ‘썸머 프렌드십 페스티발’을 마련했으니 많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1577-052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초등학교 고학년(3학년~6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2010년 7월 론칭한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이다.
튼튼영어가 오랜 기간 노하우를 축적해 온 연상력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영어를 또 하나의 모국어로 습득하도록 지도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넌내반’ 속 박신혜, 상큼발랄 스타일링에 핸드백으로 포인트!
· “톱스타가 쓴대” 유아용품도 명품시대!
· 베네피트, ‘비라이트 래디언트 스킨케어’ 체험단 모집
· 해리포터 월드컵 ’최종 승자로 ‘스네이프’ 선정!
· 박카스 등 의약외품, 편의점서 28일부터 판매
· 아기 배탈? 수분·영양공급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