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태평양의 크루즈 회사, 스타크루즈의 아쿠아리우스호가 중국 산야에서 출발하여 베트남 하롱베이와 다낭, 후에를 기항하는 새로운 일정을 선보인다.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시즌 일정은 매주 수, 금요일에 산야에서 출발 베트남 하롱베이 또는 다낭을 기항하는 2박 크루즈 및 일요일 출발해 하롱베이 및 후에를 기항하는 3박 크루즈 일정으로 구성된다.
중국 산야는 필리핀 열도와 인도차이나 반도 사이에 자리, 연평균 섭씨 27도의 환상적인 기후조건과 함께 아름답고 청정하기로 유명한 휴양섬으로 중국 본토뿐만 아니라 전 세계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아쿠아리우스호가 기항하는 베트남 하롱베이, 다낭, 후에는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로서 각 도시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아쿠아리우스호는 총 51,039톤, 최대 수용인원이 1,523명인 크루즈로 화려한 선내 시설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동시에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실외 수영장 바인 챔프스 바(Champ’s Bar) 에서는 시원한 음료와 함께 바다 위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바비큐 뷔페를 비롯해, 중식, 이탈리아식, 동남아시아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국적의 새로운 공연과 쇼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및 공연장을 비롯하여, 각종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부대시설로 단 한 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다.
문의: 02)733-9033 / www.starcruisekorea.com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