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세계적인 스타 ‘테일러 로트너’와 스피드액션의 최강자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존 싱글톤 감독이 만난 영화 ‘어브덕션’이 오는 9월 29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의 장르인 ‘어브덕션’은 한국에서의 개봉확정과 함께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비주얼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한 포스터에는 아찔한 고층빌딩 사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거침없는 고공액션과 다이나믹한 추격전을 펼치는 테일러 로트너의 활약이 돋보인다.
영화 ‘어브덕션’은 지금까지의 자신의 모든 삶이 조작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 네이슨(테일러 로트너)이 거대한 음모를 향한 대반격을 시작한다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짜릿한 긴장과 전율의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고 팬들을 열광시켰던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통해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테일러 로트너’가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화끈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초강력 스피드액션의 진수를 보여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존 싱글톤 감독이 연출해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엑스맨’, ‘본 얼티메이텀’ 시리즈의 제작진까지 힘을 더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어브덕션’은 화려한 액션과 숨막히게 짜릿한 스펙터클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신고 싶은 김연아 구두! 그녀가 신으면 완판 또 완판!
· ‘오페라스타’ 테이와 ‘코갓탤스타’ 최성봉의 만남!
· 서울아파트 전셋값 사상 최고치
· 여름 휴가지 스타일링 원 포인트로 심플하게~
· 올 여름 피부건강 책임지는 ‘안티-아토피’ 가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