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달부터 하늘을 나는 레스토랑 기내식을 제공한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용 기내식 식기로 아름다운 장식과 단순미를 자랑하는 순백 로열 달튼(Royal Doulton) 본차이나와 모던한 양식기의 대명사인 로버트 웰시(Robert Welsh)를 제공하여 기내 서비스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이게 된다.
또한 유수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사용하고 있는 최고급 접시, 새로운 샐러드 및 수프 볼, 커피 머그잔, 찻잔을 포함한 새로운 퍼스트 클래스 전용 식기 라인을 선보이는 한편 비즈니스 클래스 메뉴에 새로운 수프 요리를 추가한다.
개선된 서비스는 오는 8월 1일부터는 에어버스 A380 기종에서도 제공된다.
한편, 퍼스트,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해 두바이로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승객들은 두바이의 특급 호텔인 아르마니 호텔, 주메이라 자빌 사라이, 더 어드레스 두바이 마리나 호텔 및 주메이라 에미레이트 타워즈 호텔에서 무료 숙박할 기회와 96시간 동안의 환승비자가 발급된다.
이 이벤트는 8월 1일에서 9월 30일 사이에 에미레이트 항공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여 여행하는 고객 중 오는 31일 전까지 예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이상진 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즐거움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시 한 번 기내 서비스의 기준을 높이고 있다”고 언급하고, “고객이 받는 아주 작은 서비스에 대한 세심한 배려는 물론 서비스 전반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으로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은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경험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폭우, 주택침수에 따른 주택피해 보상 방법은?
· 유이-나나, ‘남심'흔들어 잠 못들게하네~
· 섹시퀸 손담비, 그녀의 완벽 몸매 비결은?
· 정용화-박신혜, 계단에서 달달 로맨스 시작?!
· 넌 청순, 난 토인? 나만의 립스틱 색상 고르기
· 왜 여름철 음주는 더 빨리 취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