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시네마 3D 대국민 체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3D 영화 관람과 다양한 시네마 3D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네마 3D & 옵티머스 3D 무비 페스티벌’을 내달 초 부산 해운대와 서울광장에서 연속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의 고객 참여가 예상되는 초대형 3D 영화 체험 행사로 시네마 3D 고객 저변을 남녀노소로 대폭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부산 해운대에서는 8월 5일 ‘시네마 3D & 옵티머스 3D 썸머 페스티벌’이 열리며,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는 8월 13일 ‘시네마 3D와 함께 하는 서울시 좋은 영화 상영회’가 열린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대규모 야외 3D 영화 상영회로, 국내 최초로 최대 만 여명이 동시에 시네마 3D 안경을 쓰고 3D 영화를 감상하는 장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부산 해운대 행사에서는 ‘스텝업 3D’ 영화 상영은 물론, 스타크래프트II 3D 특별 대전, KBS TOP 밴드 공연도 열려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울광장 행사에서는 ‘새미의 어드벤처 3D’가 초대형 화면으로 상영된다.
또, 행사장에는 시네마 3D, 옵티머스 3D 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해 시네마 3D와 옵티머스 3D 제품의 우수성을 부각할 계획이다.
최상규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장(전무)은 “주말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야외 대형 장소에서 실감나는 3D 초대형 스크린으로 본다면, 이미 전체 TV 판매의 절반 수준까지 확대된 시네마 3D의 우수성을 더 많은 고객이 직접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폭우, 주택침수에 따른 주택피해 보상 방법은?
· 유이-나나, ‘남심'흔들어 잠 못들게하네~
· 섹시퀸 손담비, 그녀의 완벽 몸매 비결은?
· 정용화-박신혜, 계단에서 달달 로맨스 시작?!
· 넌 청순, 난 토인? 나만의 립스틱 색상 고르기
· 왜 여름철 음주는 더 빨리 취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