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극장판 15주년 기념 작품인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영화팬들과 극장 측 요청에 의해 개봉일도 기존 8월 4일에서 하루 앞당긴 8월 3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여름 시즌 블록버스터급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5주년 기념 대작이라는 점과, 시리즈 최강 흥행 기록, 부천영화제 상영 후 소문대로 ‘화끈하고 재밌다’ ‘스케일 넘치는 액션 추리물’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누리꾼들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국내 개봉 확정된 이래로 포털사이트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으며 광고나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은 공식 블로그도 매일 2,000여명이 방문 중이다.
15년 된 장수 인기 시리즈로서 가족팬들과 함께 성인 팬들이 많다는 것과 액션 추리물의 진수를 보여주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에 대한 영화팬들의 관심이 개봉을 앞두고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특히 ‘자막판’과 ‘더빙판’ 동시 개봉이 확정된 것에 영화팬들이 열광하고 있어 ‘명탐정 코난’에 대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 시켰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의 경우 스타나 아이돌의 목소리 녹음이 아닌 전문 성우들만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더빙 버전의 인기가 많아 작년 ‘명탐정 코난 : 천공의 난파선’의 경우 더빙판만 개봉했었다.
하지만 이번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의 경우 국내 개봉이 확정되기 이전부터 20대, 30대 이상의 코난팬들의 자막 버전 개봉 요청이 쇄도한 바 있어 ‘더빙판’ ‘자막판’의 동시 개봉이 결정됐다.
한편 ‘명탐정 코난 : 침묵의 15분’은 8월 3일로 개봉을 전격 확정하고, 자막판과 동시 개봉하는 만큼 ‘더빙판’과 ‘자막판’ 모두 비교해 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폭우, 주택침수에 따른 주택피해 보상 방법은?
· 유이-나나, ‘남심'흔들어 잠 못들게하네~
· 섹시퀸 손담비, 그녀의 완벽 몸매 비결은?
· 정용화-박신혜, 계단에서 달달 로맨스 시작?!
· 넌 청순, 난 토인? 나만의 립스틱 색상 고르기
· 왜 여름철 음주는 더 빨리 취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