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사람은 찾아가지 않아도 모든 서비스가 찾아온다.
성공한 남성을 위해 1일간의 명품 휴가 패키지가 등장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선보인
‘CEO패키지’가 바로 그것.
이 상품은 호텔의 기본 VIP서비스 외에도 각종 명품 서비스를 선보인다.
우선 이탈리아 명품 스포츠카인 마세라티 1일 시승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앞에 주차된 마세라티 '콰트로 포르테' 또는 '그란투리스모 쿠페'를 타고 하루 동안 '스피드광'으로 변신할 수 있다. 마세라티 로고가 새겨진 명함지갑과 머니클립, 와인도 준다.
패키지 이용 후 마세라티를 구입하면 30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 선물도 제공한다.
또 명품 패션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재단사가 투숙하는 룸으로 직접 와서 맞춤 재단을 해주는 MTM서비스를 해준다. 이 서비스로 맞춤 양복 구입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르마니 넥타이를 선물로 준다.
이외에도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무료 이용은 물론 구두 광택, 음료 쿨링 서비스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라운지에서 아침 식사와 저녁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새 단장한 리뉴얼 스위트룸과 로열 스위트룸 중 선택하면 된다. 가격은 리뉴얼 스위트룸 100만원(세금 · 봉사료 제외),로열 스위트룸 200만원. 이 패키지는 오는 11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2-317-040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영자, 장기하에게 기습키스! ‘아이쿠야!'
· 김연아처럼 영어 말하기? 초등생 영어 학습법
· 우산도 소용 없는 폭우, 출퇴근길 스타일 유지 비법
· 다양한 여름옷, 변형 없이 세탁하는 노하우
· 김현중, 천여명의 일본 팬들 운집 ‘어서와요’
· 폭우 속 레인부츠 없는 남자는? 양말 사 신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