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아우디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아우디 A6, A4, A3 전 모델을 리스하는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3가지 종류의 특별 금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이자 금융리스’는 차종별로 선수금 30%, 또는 35%를 지불하고 36개월, 또는 24개월 동안 리스료를 납부한다. 리스 기간이 끝난 후에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특별 유예 금융리스’는 저렴한 리스료가 특징이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하면 36개월의 약정 기간 동안 A6 3.0 TFSI 콰트로는 23만 1천원, A4 2.0 TFSI 멀티는 16만 8천원을 월 리스료로 납부하면 된다.
‘3개월 리스료 지원 운용리스’는 약정 기간 36개월 중 처음 3개월은 리스료를 면제한다. 차량 가격의 30%를 보증금으로 납부한 후 4개월 차부터 월 리스료를 납부하면 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아우디 A6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i-Pad2 또는 주유권 5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신한카드 오토리스 전용카드로 월 리스료를 자동 이체할 경우, 1,500원 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3가지 리스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리스료도 저렴하기 때문에 아우디 차량 구매를 고려하던 고객들에게는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티아라 은정을 휴양지 패션퀸으로 등극 시킨 아이템은?!
· 부모 성교육 ’엄마와 함께 性을 배우다‘
· '유이-이다희', 꿀벅지 맞대결 승자는?
· 여름철 세균 번식의 온상 ‘주방’ 청소 비법
· 예비엄마들이 알아야 할 임산부 교실
· 작품마다 상위권! 흥행보증 종결자 '유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