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정점은 수영복 2大브랜드 아레나와 레노마의 수영복 할인전을 열고 아레나의 수영복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레노마의 수영복은 2만 9천원에 선보인다. 또한 인기 잡화 밀란은 여름상품 마감전을 열고 숙녀화를 1만원/2만9천원/3만9천원에 내놓는다.
경기 성남점은 아디다스 인기상품 특별전을 열고 전 품목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쪼리를 1만9천원, 런닝화를 4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지캐주얼 폴햄과 지오다노의 특가전을 준비해 시원한 여름 바캉스의 필수품인 폴햄의 쪼리를 7천9백원, 지오다노의 나시티를 7천5백원에 선보인다.
경기 광명점은 레노마 수영복 초특가전을 열고 여성 수영복 4PCS를 4만9천원에 선보인다. 또 더휴컴퍼니의 3大브랜드인 UGIZ, 크럭스, 어스앤뎀의 4계절 특가전을 준비해 티셔츠를 5천원, 바지를 7천원에 내놓는다.
경기 부천점은 역시 비치수영복 특가전을 열고 레노마, 피에르가르뎅, 발렌티노 루디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남녀 아동수영복과 남성 실내 수영복을 각 1만원에 선보이며 남성용 비치 트렁크를 1만9천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여성 비치 수영복 3PCS와 4PCS를 각 3만9천원, 4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세이브존에서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잠 못 드는 여름밤, 이불 잘 고르면 ‘쾌면’ 쉽다
· 영화'통증'의 권상우-려원, 대낮 옥상서 탱고를?
· 수해 침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나는 왜 휴가만 가면 배가 아플까?
· 영수증, 버리지 말고 혜택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