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OP생협은 자연드림 매장 및 물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공할 ‘별별주부단’을 모집한다.
회사 측은 “별별주부단은 한자 ‘나눌 별(別)’에서 따온 것으로, 나와 이웃과 지구 환경까지 생각하는 윤리적 소비의 가치를 나누는 특별하고 남다른 주부를 뜻한다”고 밝혔다.
별별주부단 신청은 iCOOP생협의 친환경물품을 이용하는 서울 수도권 거주 조합원 중 만 30세에서 49세에 해당되며 인터넷 활용이 가능한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iCOOP생협 홈페이지(www.icoop.or.kr/coopmall)를 통해 접수하며, 모집 기간은 8월 8일부터 17일까지다.
별별주부단 활동 기간은 8월 22일부터 11월까지로 설문조사, 아이디어, 물품 콘셉트 의견 및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매월 주어지는 미션 수행 시 iCOOP생협에서 친환경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 5만점을 받게 되며, 월 5명의 우수 주부단을 선정해 5만점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iCOOP생협 관계자는 “‘별별주부단’에 선정된 30의 주부들은 직접 자연드림 매장 및 물품을 평가하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것”이라며, “별별주부단의 꼼꼼한 평가와 아이디어를 접목해 품질 및 서비스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잠 못 드는 여름밤, 이불 잘 고르면 ‘쾌면’ 쉽다
· 영화'통증'의 권상우-려원, 대낮 옥상서 탱고를?
· 수해 침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나는 왜 휴가만 가면 배가 아플까?
· 영수증, 버리지 말고 혜택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