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한 코믹콘 행사에서 2012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벤져스’의 주요 캐릭터들을 비롯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강력한 슈퍼히어로 군단을 이끌 ‘퍼스트 어벤져’의 새로운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아이언맨과 토르, 헐크 등 개성 넘치는 마블 코믹스 최강의 슈퍼히어로 군단 ‘어벤져스’ 캐릭터 사이에서 ‘퍼스트 어벤져’가 캡틴임을 입증한다.
이어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의 새로운 모습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특유의 비행 자세로 활공하는 하이테크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의 모습부터 묠니르를 든 채 강력한 야성미를 보여주고 있는 토르, 그리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총을 겨누고 있는 블랙 위도우의 긴박감 넘치는 모습은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퍼스트 어벤져,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뿐 아니라 ‘토르 : 천둥의 신’에 저격수로 잠깐 등장했던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와 ‘어벤져스’의 핵심이 될 단체 ‘쉴드’의 국장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어벤져스’는 ‘퍼스트 어벤져’의 엔딩 크레딧 이후 등장하는 히든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언맨’ 제작진과 할리우드 최정상급 스태프진의 참여로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퍼스트 어벤져’는 지난 7월 28일 2D와 3D로 개봉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잠 못 드는 여름밤, 이불 잘 고르면 ‘쾌면’ 쉽다
· 영화'통증'의 권상우-려원, 대낮 옥상서 탱고를?
· 수해 침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나는 왜 휴가만 가면 배가 아플까?
· 영수증, 버리지 말고 혜택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