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BRTC, "일주일 동안 피부 관리 하세요"

입력 2011-08-04 14:28:48 수정 2011080414291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에서 일주일 동안 피부를 스페셜하게 관리할 수 있는 ‘7days 비타민 프로그램’과 ‘7days 스템셀 프로그램’ 2종 시트 마스크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품은 요일 별 피부상태에 따른 맞춤 처방된 비타민과 스템셀 벨벳마스크다.

매일 달라지는 피부 문제점의 근본적인 개선과 부족하기 쉬운 수분과 영양을 벨벳 마스크 한 장에 농축해 피부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도해 일주일 내내 탱탱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BRTC 세븐데이즈 비타민 프로그램 마스크는 매일 달라지는 피부 문제점에 맞춰 처방된 피부가 섭취하는 비타민 영양제로 비타민 A, F, C, B5 등 7종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 A 벨벳 마스크’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비타민A, 콜라겐, 아데노신이 함유돼 탄력 없이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주며 ‘비타민 C 벨벳 마스크’는 잡티로 인해 칙칙한 피부의 안색개선 및 생기부여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H 벨벳 마스크’는 잦은 트러블로 지치고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돕는 트러블 피부 전용 마스크다.

이는 피부보호 및 산화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벨벳 마스크’는 유해요소로부터손상된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민감하고 쉽게 붉어지는 피부의 진정을 돕는 ‘비타민 B5 벨벳 마스크’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의 보습에 효과적 ‘비타민 F 벨벳 마스크’ 는 피부에 자극 없이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킨 리뉴얼 비타민 마스크인 ‘바이탈라이저 마스크’는 멀티비타민(10%)이 함유돼 멜라닌 케어, 항산화, 보습에 도움을 주고 AHA(1%)성분이 각질을 정돈, 피부결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이번에 함께 새롭게 출시된 세븐데이즈 스템셀 마스크 프로그램은 녹차, 인삼, 쌀 등 7가지 식물성 줄기세포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과 밸런스를 되찾아 준다.

‘진생 스템셀 마스크’는 피부보호 및 손상피부에 빠른 회복에 도움을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며 ‘에델바이스 스템셀 마스크’는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의 수분공급과 피부복원에 도움을 준다.

‘지니아 스템셀 마스크’는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로 갑작스럽게 발생한 트러블과 도드라져 보이는 모공의 상태를 회복시켜주며 ‘모닝글로리 스템셀 마스크’는 순환 정체 및 노폐물로 인해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의 안색개선에 효과적인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그린티 스템셀 마스크’는 녹차줄기세포가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과 빠른회복에 도움을 주고 미백과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라이스 스템셀 마스크’는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멜라닌 케어를 통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준다.

마지막으로 피부의 온도(36.5℃℃)에 반응하여 녹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메디스템 콜라겐 아이패치’는 마린 줄기세포 성분 등이 농축돼 칙칙한 눈 밑을 촉촉하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세븐데이즈 프로그램 2종’은BRTC 공식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잠 못 드는 여름밤, 이불 잘 고르면 ‘쾌면’ 쉽다
· 영화'통증'의 권상우-려원, 대낮 옥상서 탱고를?
· 수해 침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나는 왜 휴가만 가면 배가 아플까?
· 영수증, 버리지 말고 혜택 받아가세요

입력 2011-08-04 14:28:48 수정 2011080414291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