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더 월드’의 가상현실에 빠진 세 친구의 모험을 판타지 애니메이션 ‘닷핵퀀텀:숨겨진 몬스터의 비밀’ 이 8월 9일과 16일 양일간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맞이 대규모 시사이벤트를 진행하며 흥행몰이에 나섰다.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약 3000석 규모의 시사이벤트를 결정하며 관객잡기에 나섰다. 닷핵퀀텀의 시사회는 8월 9일과 16일 양일간 롯데피카디리에서 진행된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이 많이 찾는 쥬니버, 넷마블, 챔프, 반다이몰 등의 사이트에서, 그리고 판타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성인관객과 자녀를 둔 부모들이 많이 보는 다음과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 무가지 AM7, 예매사이트 맥스무비 등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이벤트 매체를 선정하여 참여를 높이고 있다.
오는 8월 7일 시사이벤트 응모가 마감되는 ‘닷핵퀀텀’의 1차 시사회(8/9진행)에는 네이버 약 2000명, 네이트 약 600명이 참여, 11일 시사회 응모가 마감되는 2차 시사회(8/16진행)에는 응모페이지 오픈 5일만에 예스24 약 1800명, 인터파크 약 1700이 응모했다.
뜨거운 시사회 참여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시사회에 응모자들은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판타스틱한 모험에 참여하고 싶어요!’, ‘게임 속 범인이 누굴지 너무 궁금해요!’등의 댓글을 달며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닷핵퀀텀’의 팬커뮤니티 ‘커뮤니티 닷핵’(www.dothack.co.kr)회원들은 국내 개봉 소식에 놀라움과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대박!”, “닷핵이 우리나라에 온다고!?”, “이런건 꼭 잡아야해!” 극장관람사수에 나섰는데, 적극적으로 홍보에도 나서는 팬들에 고마움을 표하며 수입사는 애타게 영화를 기다린 팬들을 위한 시사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고, 이 소식을 들은 팬들은 ‘얏호! 학교 쉬는 날이니까 애들 다 끌고 가서 봐야지!’, ‘이날 정모도 같이 하자!’며 환호를 보내고 있다.
한편 ‘닷핵퀀텀’ 시사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othackmovi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잠 못 드는 여름밤, 이불 잘 고르면 ‘쾌면’ 쉽다
· 영화'통증'의 권상우-려원, 대낮 옥상서 탱고를?
· 수해 침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나는 왜 휴가만 가면 배가 아플까?
· 영수증, 버리지 말고 혜택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