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가 오늘부터 21일까지 최대 70%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이널 썸머 세일(Final Summer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ABC마트 오프라인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파이널 썸머 세일’에서는 올 여름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코르크, 코코넛, 우드 등 친환경 소재 샌들을 비롯해, 반스(VANS), 버켄스탁(BERKENSTOCK), 호킨스(HAWKINS), 하바이아나스(HAVAIANAS) 등 ABC마트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여름샌들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르크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호킨스의 SEDANO는 50% 이상 세일된 가격인 2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코코넛 샌들인 코코모즈의 SANTORINI도 4만 2원에서 60%할인된 1만 5천8백원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변이나 워터파크 등에서 신기 적합한 플립플랍 제품인 반스의 LANAI PLUS를 50% 이상 세일된 가격인 1만 9천원에, 시원한 시트러스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하바이아나스의 TOP MIX 제품을 1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 파격 세일 혜택 외에도 BC카드, KB카드, 현대카드 M, 삼성카드, ABC마트 롯데카드로 제품 구매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및 포인트 차감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고객 전원에게 다음 번 ABC마트 방문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쿠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ABC마트의 장문영 마케팅 팀장은 “여느 때보다 비 소식이 많았던 올 여름 바캉스 시즌도 길어졌을 뿐 아니라 늦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돼 여름 샌들을 찾는 고객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ABC마트가 준비한 마지막 여름 세일 찬스와 함께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유쾌하게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물놀이 필수품 ‘비치 타월·가운’ 발암물질 검출
· 무심한 듯 시크하게, 패셔니 스타들의 블랙&화이트 스타일링
· 수도권 아파트 낙찰가율, 80% 무너져
· 소지섭, 국내 최초 여성 속옷 브랜드 모델 발탁
· ‘메탈릭 주얼리’를 선택한, 내가 제일 잘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