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더존E&H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 & 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초대 론칭쇼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뮤직큐 소비자 론칭쇼에는 7:1의 경쟁을 뚫고 체험단으로 선정된 40명뿐만 아니라, 음악교육 현장의 각계 전문가들도 초대됐다.
전 세계 12만 명 이상이 사용하며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음악교육 프로그램 뮤직큐를 일반에 직접 공개하는 자리는 이번이 처음이다.
예쁜 어린이 합창단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된 론칭쇼에서는 뮤직큐를 제작한 어드벤투스社 대표 ‘짐 뮬란’이 특별히 준비한 축하영상을 통해 성공적인 국내 론칭을 기념해 주었다.
이어 더존E&H 최성길 대표가 직접 뮤직큐 소개와 함께 ‘음악교육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한 프레젠테이션으로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학습 과정에서 얻게 되는 뇌의 자극이 언어, 수학, 과학 등 여러 분야의 학습능률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다수의 연구 논문에서 입증되었다는 것이 주된 내용.
뮤직큐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과외교습 없이 집에서 쉽게 음악교육을 접할 수 있는 전 세계적으로 유일한 음악 & 피아노 교육 프로그램이다.
학습자의 연령과 학습과정에 따라 어린이 음악여행,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 청음훈련 총 3개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선택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뮤직큐는 나파 어워즈(NAPPA Awards, 국제자녀교육 출판상), 국제교육정책개발원 ISTE가 수여하는 ‘베스트 인 클래스’ 수상, 뉴욕타임즈로부터 음악교육의 핵심을 짚어냈다는 호평 등 각종 기관과 단체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한편, 더존E&H는 뮤직큐 출시기념으로 ‘18명의 세계적인 음악가들의 피아노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직큐 소프트웨어 세트를 구매하는 회원 180명에게 선착순으로 149,000원 상당의 디지털 미디 키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뮤직큐에 자세한 정보 및 구입 안내는 뮤직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물놀이 필수품 ‘비치 타월·가운’ 발암물질 검출
· 무심한 듯 시크하게, 패셔니 스타들의 블랙&화이트 스타일링
· 수도권 아파트 낙찰가율, 80% 무너져
· 소지섭, 국내 최초 여성 속옷 브랜드 모델 발탁
· ‘메탈릭 주얼리’를 선택한, 내가 제일 잘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