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인 과일 머핀은 ‘유자머핀’, ‘블루베리크림치즈머핀’, ‘월넛바나나머핀’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데우지 않고도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머핀으로, 과일 본연의 맛을 최대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머핀 메뉴는 비타민, 식이섬유 등 건강과 미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들로 만들어져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자머핀’은 상큼한 유자와 달콤한 머핀이 조화를 이뤄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쉽게 지치고 피로해지는 무더운 여름, 산뜻함을 선사한다.
유자는 ‘비타민의 보고’로 불릴 만큼 비타민B와 C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스트레스 해소뿐 아니라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블루베리크림치즈머핀’은 큼직한 블루베리가 쏙쏙 박혀있는 머핀에 크림치즈를 곁들여 오븐에서 노릇하게 구워낸 제품으로, 새콤한 블루베리와 고소한 크림치즈의 맛을 한 입에 느낄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이라는 항산화물질과 비타민 C, E가 특히 풍부해, 시력 보호 및 노화 방지에 좋다.
‘월넛바나나머핀‘은 으깬 바나나가 듬뿍 들어가 신선한 향이 가득한 머핀에 고소한 호두를 넣어 알차게 속을 채운 제품으로, 씹을수록 고소한 호두와 달콤한 바나나의 맛이 잘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바나나는 풍부한 식이섬유로 장 운동을 촉진시킬 뿐 아니라, 빠른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과일로 잘 알려져 있다.
할리스커피 정혜승 마케팅 과장은 “사이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과일을 활용한 머핀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변화하는 니즈를 반영하여 새로운 메뉴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한은정, 효민 주연 소년잔혹괴담 '기생령'
· 최강희 비서룩’의 포인트는 바로 시계!!
· 비오템 모델 공효진, 대한민국 물은 내가 책임진다
· 올 여름 아이들 간식, 첨가물 없이 준비하세요
·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으로 편안한 여행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