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맘’으로 선발된 인원은 오는 8월 3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약 5주간 줄즈를 대여받아 사용하면서 체험 수기를 개인 블로그 및 카페 등에 게재하게 된다.
이번 ‘퍼펙트맘’ 선발은 네이버카페 ‘마이줄즈’(http://cafe.naver.com/myjoolz), ’키디프렌즈’(http://cafe.naver.com/kiddylove)에서 진행한다.
지원 방법은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에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나이, 자녀 개월 수, 직업, 서포터즈 활동 계획 등을 작성하면 된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인 사람에게는 선발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선발 인원은 총 10명이다.
‘퍼펙트맘’으로 5주간 활동을 성실히 마치면 백화점 상품권 등 소정의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줄즈 구매 시 50% 할인혜택도 부여한다.
쁘레베베 정세훈 대표는 “유모차 등의 유아용품 선택 시 외형 및 색상 혹은 특정 브랜드를 지나치게 고집하는 엄마들이 적지 않다”며 “‘퍼펙트맘’의 활동으로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외형뿐 아니라 기능 및 안정성에 있어 좀 더 적합하고 완벽한 유모차를 따져보고 고르는 분위기가 확산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줄즈는 네덜란드의 실용주의 디자이너 스탠 스텡겐버그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손 쉬운 양대면기능 ▲Compact & Easy한 폴딩기능 ▲머리 흔들림 방지기능 ▲엄마의 키에 맞춰 조절 가능한 핸들 높이 ▲아이 인체구조에 맞춘 유선형 시트구조 ▲4바퀴 독립 서스펜션 ▲공기주입타이어 등으로 동급의 타 유모차들이 놓치고 있는 부분들을 모두 집약한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