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는 올 여름 실내 전역에 하얀 ‘눈[雪]’을 뿌리는 이색 공연으로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월드는 바다나 계곡, 워터파크 등 휴가지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하는 여름 시즌에 실내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모색하다 겨울에 볼 수 있는 ‘눈’을 소재로 한 역발상 마케팅을 시도했다.
롯데월드 마케팅팀은 "눈은 시원한 기분과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하기에 최적일뿐더러 실내 테마파크의 장점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이번 공연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매일 밤 눈을 뿌리기 시작한지 20여 일만에 8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눈을 맞으며 즐거워했으며 7월 한 달 간 야간 입장객은 전년 대비 약 30%가량 증가했다.
눈을 쉽게 접하기 힘든 중화권 및 동남아 관광객 또한 7월 한 달 간 전년 대비 약 1.5배 증가했으며, 눈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했다.
‘환타지 스노우 파티’는 스노우 머신과 드라이포그 40여대를 설치하고 실내 어드벤쳐 전역에 하얀 눈을 뿌려 관객들로 하여금 한 겨울로 시간이동을 한 듯 시원하고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여름 특집 이벤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타악, 전통무용, 비보이 댄스 등이 어우러져 재미를 더하며 오는 21일까지 매일 밤 펼쳐진다.
한편, 롯데월드는 8월 중순부터 폭염과 열대야가 예고된 가운데 31일까지 자유이용권 가격을 대폭 우대한다. 기간 중 야간 자유이용권은 약 35% 할인하고, 중, 고, 대학생에게는 자유이용권 가격을 약 30% 할인한다.
또한 아이스링크 입장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쿨썸머 아이스링크 패키지’ 티켓을 발행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13일에는 독일 전통의 ‘고텐하임(Gottenheim) 브라스 밴드’의 초청 콘서트도 마련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비싼 보양식, 이젠 집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박정현, 에스쁘아 메이크업 화보에서 카리스마 발산
·우리 아이, 소아 비만 예방하는 방법
·잠 못 드는 여름 밤, 무더위 이겨낼 방법은?
·엄마가 온다!‘아따맘마 3D:엄마는 초능력자’
·엣지있는 ‘고지전’의 주인공들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