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SC제일은행 지주회사)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영스탠다드차타드 홍보대사(Young Standard Chartered Ambassadors)’ 5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영스탠다드차타드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을 젊은 대학생들의 열정과 목소리로 고객들과 일반인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모집하는 5기는 총 10개 팀으로 구성된 40명의 홍보대사를 선발해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영스탠다드차타드 대학생 홍보대사는 4개월 동안 공식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칠 기회를 가질 뿐 아니라 회사의 브랜드, 소셜미디어, 크리에이티브, 금융 세미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활동을 마친 후, 우수 활동 1개 팀에게는 해외 스탠다드차타드 지점 방문 기회가, 우수 활동 학생 3명에게는 인턴십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4인 1팀을 구성한 후,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블로그에서 모집 요강과 지원서를 내려 받아 팀 소개 및 홍보계획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팀에 한해 2차 면접심사가 진행되며, 최종 합격 팀은 9월 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비싼 보양식, 이젠 집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박정현, 에스쁘아 메이크업 화보에서 카리스마 발산
·우리 아이, 소아 비만 예방하는 방법
·잠 못 드는 여름 밤, 무더위 이겨낼 방법은?
·엄마가 온다!‘아따맘마 3D:엄마는 초능력자’
·엣지있는 ‘고지전’의 주인공들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