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011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대회’를 맞아 ‘이봉주 VS 번개사나이, 5,000m 세기의 대결’이라는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대회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과 열기를 복 돋우자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상에서 진행 중인 ‘이봉주와 세계에서 가장 빠른 번개 사나이가 5,000m 대결을 한다면?’이라는 가상대결에 네티즌들은 각자 승리할 것이라 생각하는 선수를 클릭하고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 댓글을 작성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색적인 이벤트 주제와 간단한 참여방법 덕분에 홈페이지 상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 반응 또한 뜨겁다. 이벤트 시작 불과 1주일도 체 안 되 댓글 수 800개를 돌파하는 등 이봉주 선수와 번개 사나이의 가상대결에 대한 네티즌들의 토론의 장이 마련됐다.
20일 까지 진행되는 해당 온라인 이벤트는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25일 추첨을 통해 5가족(3인 가정 기준, 총 15명)에게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프리미어석 관람권을 비롯, KTX 왕복티켓까지 포함되어 있는 ‘패밀리투어 VIP 패키지’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5명에게 남자 100m 결승 프리미어 티켓을, 2명에게 NX11 디지털 카메라, 10명에게는 아디다스 러닝화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발표는 개별 통보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이번 ‘육상 패밀리투어’ 온라인 이벤트에 당첨되면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대회를 직접 관람하며 육상의 묘미와 열기를 즐길 수 있어 육상경기를 좋아하는 네티즌이라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이봉주 선수도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관전 포인트 등을 직접 전할 예정으로 육상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즐거운 관람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박주희 과장은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상대적으로 국내 인기도가 부족한 ‘육상’이라는 종목에 네티즌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좀 더 재미있게 관전할 수 있는 가벼운 방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더 많은 네티즌이 SNS를 통해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해 국내외 육상선수들의 열정과 육상의 열기를 만끽할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윤승아도 이하늬도.. 필수 잇 컬러 ‘화이트’ 사랑!!
· 인터넷 중독 우리아이, 어떡하면 좋을까?
· 휴가 끝나니 예뻐졌네? 홈케어 화장품 인기
· 면역력 약한 우리 아기, 건강 지키는 방법은?
· 클릭족, 돈도 절약하고! 경품도 타고!
· 우리 아이 창의력 몇 점? ‘무료검사’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