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저라면 누구나 2% 부족한 자체 내장 스피커에 대해 불만을 가져 보았을 것이다.
이런 이유로 이미 많은 아이폰4 스피커와 거치대 제품이 출시되었지만, 높은 가격이나 딱딱한 디자인 때문에 선뜻 구입하지 못했던 아이폰4 사용자 또한 많았다.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사랑스러운 토끼귀 모양의 거치대 겸용 스피커가 불과 1만 3천원대의 착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경문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송종운)의 스마트 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큐릭(Qric)에서 새롭게 출시된 심플리즘 사운드스타는 전원 연결 없이 아이폰4를 장착하는 것만으로 본체의 음향을 획기적으로 증폭시켜준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 제품으로 본체에 스크래치에 대한 우려가 전혀 없으며, 케이스가 장착된 상태에서도 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사무실, 차안, 거실 등 어떤 장소에도 어울리는 토끼귀 스타일의 깜찍한 디자인에 가로, 세로 양방향으로 거치가 가능한 실용성까지 겸하고 있다. 또한, 각 부분 분리가 가능하여 보관 및 세척이 용이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큐릭의 제품 담당자는 “심플리즘 사운드스타는 아이폰4 악세사리 시장에서 보기 드물게,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주목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심플리즘 사운드스타는 애피샵(www.appeshop.com)을 비롯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윤승아도 이하늬도.. 필수 잇 컬러 ‘화이트’ 사랑!!
· 인터넷 중독 우리아이, 어떡하면 좋을까?
· 휴가 끝나니 예뻐졌네? 홈케어 화장품 인기
· 면역력 약한 우리 아기, 건강 지키는 방법은?
· 클릭족, 돈도 절약하고! 경품도 타고!
· 우리 아이 창의력 몇 점? ‘무료검사’ 받으세요